본문 바로가기
상품, 공유 언제나 좋은것은 함께

케이썸 2 in 1 코털제거기 눈썹정리기 [ 정리기 추천 사용 후기 ]

by 하준스 2019. 10. 4.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더위가 그래도 계속 지속되고 있던 요즘이었는데, 내일부터는 더위가 좀 꺾인다고 하더라구요. 진정한 가을이 온 듯한 느낌이 들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습니다. 조금 선선해진 날씨를 맞이하다보니 요새 코트가 많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이쁜 코트들도 많아서 그런지 지름신이 계속 하준스를 찔러보지만 나름 잘 버텨보고 있는 요즘입니다.

 

오늘 여러분들꼐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케이썸 2 in 1 인데요. 요 아이템은 남성분들 또는 여성분들 모두 사용하셔두 좋을 제품인 듯 하여 추천을 해보려 합니다. 왜 2 in 1인지 궁금하실텐데요. 간단하게 설명해드리자면 2가지 기능을 바디 하나로 쓸 수 있기 때문이에요. 코털제거기와 눈썹정리기 모두 가능한 케이썸2 in 1 지금부터 보도록하죠.

 

지난 8월 14일 주문을 하여 받게 된 케이썸 코털제거기 눈썹정리기.

오랜시간을 기다리지 않고 주말에 받을 수 있었어요. 타사아이템으로 여러가지 코털제거기와 눈썹정리기가 있었지만, 두가지 기능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하준스의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박스를 개봉하면 이쁜 핑크색 배경의 케이썸 2 in 1 제품이 나온답니다.

요즘은 남성분들도 관리를 하는 시대이다보니 하나 장만하게 되더라구요. 기능을 사용하기 앞서 제품을 한번씩 보도록 할게요.

우선 케이썸 코털제거기 눈썹정리기의 바디를 보면 건전지를 넣는 곳을 볼 수 있어요.

건전지는 AAA 트리플에이로 작은사이즈의 건전지를 이용해주시면 된답니다. 손에 쏙 들어오는 제품이다보니 그립감도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너무 미끌거리지 않고 볼펜쥐는 느낌정도라 두껍지 않아서 좋았어요. 바디가 퉁퉁한 제품들도 유난히 많이 보였는데 슬림한 바디가 맘에 들었답니다.

바디는 이제 내려놓구 머리부분을 보도록 할게요. 왼쪽 사진을 보시면 긴부분이 눈썹정리기 , 뭉뚱한 부분이 코털제거거기 부분이랍니다. 이 두개를 바디에 연결하여 사용하는 건데요. 연결 방법 또한 어렵지 않아서 좋았어요.

 

오른쪽 사진을 보면 바디부분에 끼워서 살짝 돌려주면 완료.

아마 처음사용하시는 분들도 어렵지 않게 사용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본격적인 사용을 위해 장소를 옮겼어요. 아까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케이썸 2 in 1 건전지는 AAA건전지라는 점. 다시 한번 확인해주세요. 건전지를 넣은 모습을 촬영하기 위해 손가락에 힘을 좀 줬네요.흐흣

눈썹정리기를 사용 한 후 모습인데요. 아직 사용하는게 어색했을 때였어서 조금 남아있는 것을 볼 수 있어요.

왼쪽이 눈썹정리기를 사용하기 전, 그리고 오른쪽이 사용한 후랍니다. 라인 전체를 잡기에는 좋은 듯 했어요. 무엇보다 피부에 닿는 부분이 가장 중요한데요. 피부가 예민하신 분들도 있기 때문에 짚고 넘어가볼게요.

 

피부에 닿는 부분은 껄끄럽거나 사포같은 느낌보다는 부드러운 느낌이어서 사용감이 좋았어요.

그리고 면도되는 느낌이 그리 크지않고 소음 또한 적당했어서 잘만 사용하면 괜찮은 아이템이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만 닿는 부분이 조금 더 정리가 잘 되게 잘 컨트롤 해주어야 한다는 점.

 

눈썹정리기는 꾸준히 사용해주면 실력이 늘 것 같더라구요. 눈썹은 많이 있어도 문제, 많이 없어도 문제라더니... 너무 숱이 많아서 정리를 하려니 케이썸 2 in 1 주문하길 잘 한것 같아요.

 

다음은 코털제거기랍니다. 하루하루 시간이 흘러 나이가 들어서그런지 불쑥불쑥 깜짝 놀라게하는데요.

케이썸 코털제거기를 사기 전에는 코털가위를 이용했는데 코 안이 아프더라구요. 따끔따끔해서요... 코를 풀면 피부가 약한 코 속 피부가 날카로워진 털에 찔려서 괴롭기두 하구요.

 

그래서 요 케이썸 코털제거기를 한번 사용했더니, 코 속에 털들이 부드럽게 잘려서 그런지 아프거나 따갑거나 하는 느낌이 없었어요. 또한 코털이 제거될 때 코 안에서 제거가 되어서 움찔움찔하긴 했는데, 통증도 없이 부드럽게 제거가 돼서 좋았답니다. 뭉뚱한 느낌의 헤드부분은 코 안에서도 부드럽게 피부에 닿아서 코털을 제거해주더라구요.

 

여성분들은 좀 덜하지만 남성분들은 의외로 코털이 조금씩 인사하시는 분들이 있던데, 요 아이템 이용하시면 깔끔남에 한층 더 가까워질 수 있을거란 생각을 했어요.

요렇게 코 안으로 넣어준 후 부분부분 닿아서 코털을 제거해주면 된답니다. 사용방법은 너무쉬워서 패스하도록 할게요.

그동안 뭘 살까 고민을 하다가 이번에 주문을 하게 됐는데 하준스는 만족도가 좀 높은편이어서 여러분들에게도 추천드려볼게요.

 

시대가 바뀜에 따라 요즘은 남성분들도 눈썹을 문신도하고 피부관리도 받고 화장도 많이 하시는데, 이런 부분들까지 더 신경을 쓴다면 한층 더 깔끔해지면서 좋은이미지를 심어줄 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케이썸 2in1 코털제거기 눈썹정리기 LS299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앱이 있다면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

 

하준스가 주문해서 사용중인 케이썸 2 in 1 코털제거기 눈썹정리기에요.

현재 10월 초 아직까지 잘 사용중이며 주에 한번 많으면 두번정도 사용하다보니 건전지 또한 오래 쓰더라구요. 아직까지 썡쌩하답니다.

 

이상으로 케이썸 2 in 1 코털제거기 눈썹정리기편을 마무리하며 하준스는 이만 물러나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하준스에게 힘이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