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황정음 나이 결혼 및 이혼 남편 이영돈

by 하준스 2020. 9. 3.

 

 

황정음 나이 결혼 이혼 남편 이영돈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늦은시간에 인사를 드리게 되었네요.

 

퇴근 후 그동안 치우지 못했던 집을 정신없이 치우고나니 이 시간이 되었답니다.

 

재택으로 근무가 바뀌고 나니 오히려 더 할게 늘어난 듯한 느낌인데요. 그동안 하지 못했던 집안일을 하다보니 더 그런것 같습니다.

 

오늘은 정보통통 소식으로 인사를 드릴 예정인데요.

 

천천히 보시고 궁금한 점들이 해소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황정음 나이 결혼 및 이혼 남편 이영돈 -

- 배우 황정음 나이 키 프로필 -

배우 황정음 프로필

좋아하는 배우로 작품 활동도 꾸준히 하면서 출산도 했던 그. 열심히 일과 육아까지 했기에 이번 소식이 아쉬울 뿐인데요. 바로 이혼소식이랍니다.

 

황정음나이는 1985년 1월 25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6살이에요. 하지만 실제 나이는 84년생이라고 합니다.

 

그를 떠올리면 여전히 거침없이하이킥 때의 모습이 떠올라서 그런지 마냥 20대 같습니다.

 

 

 

 

그 이후에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을 했고 최근에 쌍갑포차와 그놈이그놈이다에서도 좋은 연기를 보여줬는데, 잘 된 케이스가 아니라 아쉬움이 좀 있기도 해요.

황정음 나이 키

키는 167cm로 작은 얼굴때문인지는 몰라도 키도 키지만 비율이 정말 좋다고 느껴졌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그가 입었던 원피스가 많이 화제가 되기도 했었어요.

 

 

 

 

서울길동초등학교, 선화예술중학교, 선화예술고등학교는 전학, 상명대학교 사범대학 부속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수원대학교 연극영화학과에 가게 됩니다.

 

후에 2001년에 슈가 1집으로 데뷔를 하게 되며 현재 소속사는 씨제스 엔터테인먼트에 있어요.

 

위에서 언급했듯 자녀가 있는데 2017년생 아들이 있답니다.

 

 

 

 

- 황정음 결혼 -

배우 황정음 결혼

2016년 2월 26일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요. 장소는 서울 신라호텔.

 

지금은 코로나로 인해 경험할 수 없는 하객 700명의 축하를 받으며 품절녀가 되었답니다.

 

2015년 12월 프로골퍼 겸 사업가인 이영돈과 열애사실을 인정한 후 바로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황정음결혼

기억을 더듬었을때 10년 사귄 남자친구가 있었어서 안좋은 말이 나왔던 걸로 알고 있어요.

 

하객으로 꽤 많은 연예인들이 와서 축하를 해줬는데요. 주례는 이순재 선생님이 봤다고 들었답니다.

 

 

 

 

- 황정음 나이 결혼 및 이혼 남편 이영돈 -

- 황정음 이혼 남편 이영돈 -

황정음 이혼 남편 이영돈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황정음.

 

결혼 4년만에 파경을 맞은 소식이 전해지면서 많은 분들이 놀랐는데요. 저 역시 많이 놀랐답니다.

 

9월 3일 황정음 소속사인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측에서는 황정음이 이혼조정신청서를 체줄했으며, 원만하게 이혼 협의를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하며 이혼사유등 세부사항은 개인 사생활이라고 전했답니다.

 

 

 

 

그는 지난 9월 2일 수원지방법원 성남지원에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위에서 언급했듯 2015년에 프로골퍼 출신 사업가인 남편 이영돈과 교제를 시작하여 2016년 2월말 결혼식을 올렸었죠. 이번 일로 그때 당시 기자회견에서 결혼을 결심한 계기도 다시 한번 나오게 되었는데요.

황정음 이혼사유

그는 처음에 외모가 잘생겨서 좋았는데 보면 볼수록 상대방을 존중하는 그 마음이 이뻣으며 매순간 이 사람과 평생 예쁘게 살고싶다는 생각을 했던 것 같다는 내용이었답니다.

 

그 후로 이쁘게 잘 생활을 하며 2017년 8월 아들을 출산하게 되는데요. 그후에 2018년 SBS드라마 훈남정음으로 복귀를 하며 활발한 활동을 시작하게 됩니다.

 

 

 

 

최근에도 촬영했던 드라마 JTBC쌍갑포차와 KBS 2TV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가 있죠.

 

남편 이영돈과의 이혼소식이 많이 충격적인 이유는 황정음이 최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근황을 전하며 밝은 모습을 보여줬기 때문인데요. 그는 이혼조정신청서를 제출한 지난 2일에도 드라마 종영소감을 게재했기 때문에 이러한 소식에 더 놀랐던 것 같아요.

황정음 남편 이영돈

누리꾼들도 이혼 절차를 준비하는 중에도 내색없이 작품에 임하고 드라마 종영 후 이혼을 발표한 그의 책임감에 응원을 보내고 있는 중이라고 합니다.

 

 

 

 

정말 연기를 보면서도 집중하는 모습에 이런 일들이 있었는지 전혀 몰랐는데요.

 

갑자기 듣게 된 소식이라 팬으로써 놀랬던 것 같습니다.

 

이런저런 신경쓸 것들이 많아 집중하기 힘들었을텐데 정말 책임감이 대단하다고 생각돼요.

 

개인적인 사생활로 인해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자녀문제도 원만하게 잘 해결하길 바라며,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좋은 밤 되시길 바라며 저도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