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박세리 노는언니 나이 재산 대전 집

by 하준스 2020. 10.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자주 인사를 드리게 되네요. 이른 아침 일과를 시작한 저는 오랜만에 또 한번의 인사를 드리게 됐습니다. 현재 점심시간 중으로 입맛이 없어 가볍게 샌드위치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중이에요. 아무래도 아침을 먹었던 것이 영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번씩 즐겨보는 예능프로그램, 요즘엔 운동선수들도 예능에 많이 출연하여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 중 골프여제인 박세리에 대해 정보통통 소식으로 한번 더 인사드리겠습니다.

 

 

 

 

- 박세리 노는언니 나이 재산 대전 집 -

- 노는언니 박세리 나이 키 맨발 프로필 -

노는언니 박세리

나혼자산다에 출연하면서 리치언니라는 별명을 얻고 현재, E채널 노는언니에서 자유롭게 여행도하고 운동도하는 세컨라이프를 보여주고 있죠. 올해는 캠핑에 꽂혔었는데, 7,8회 때 캠핑하면서 먹는 라면 한그릇이 참 맛있게 보이기도 했답니다. 코로나로 인해 나가진 못하고 날씨는 좋고, 일을 하다보니 더 부럽게 느껴졌던 것 같아요.

 

 

 

 

박세리 나이 키 맨발

박세리는 박명수의 라디오쇼에서도 출연하기도하며 요즘 입담과 함께 많은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그녀의 나이는 1977년 9월 28일생으로 올해 44살의 나이랍니다. 대전광역시 출신이며, 집도 대전에 위치하고 있죠. 키는 169~170cm로 조금씩 차이가 있답니다. 꾸준한 관리로 여전히 탄탄한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성초등학교, 갈마중학교, 금성여자고등학교, 숙명여자대학교 정치외교학과 학사이며 그녀의 골프데뷔는 1996년 KLPGA 입회라고 알려져 있어요.

 

 

 

 

그 시절 대중에게는 낯설었지만 대한민국 여자골프의 선구자이기도 하고 미국여자프로골프에서 대활약하면서 대한민국의 위상을 미대륙까지 알린 프로골퍼였답니다.

박세리 프로필

1990년대 주로 활동을 했었으며, 그녀 하면 맨발이 기억에 남는데요. 때는 1998년 미국 여자오픈 당시에 물에 빠지려고 하는 공을 치기 위해서 양말을 벗고 맨발로 연못에 들어가고 그때 우승까지.. 그때는 정말 잊을 수 없는 울컥함이 솟아오더라구요.

 

은퇴 이후 후임 양성을 위해 힘쓰고 있으며, 현재 골프감독을 하고 있습니다.

 

 

 

 

- 박세리 재산 나혼자산다 출연 후 궁금해요 -

나혼자산다 박세리 재산

레전드 골프선수로 기억되고 있는 그녀는 요즘 여러 예능에 나오면서 엄청난 재산과 넓고 크고 좋은 집을 공개하며 월드클라스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주고 있는데요. 아마 많은 분들이 나혼자산다에서 대박 집을 공개한 후 그녀의 재산에 관심을 갖지 않았을까 싶어요.

 

 

 

 

이때 본인의 재산에 대해 언급하기도 하며 골퍼로 활동했을 때 받은 상금만 무려 200억. 이후 선수 스폰서 계약금 및 광고 방송 비용이 그보다 더 많았다고 하는데, 재산을 최소 200억을 깔고봐도 어마어마합니다.

박세리 재산

그럼 그녀가 얼마나 대단한 인물인지 화려한 경력을 살짝 보도록 할게요. 10대부터 골프계에서 이미 유명했던 선수였던 그녀는, 중학교 3학년인 16살 당시 KLPGA의 프로를 꺾고 우승을 했어요. 이후 미성년자, 아마추어 신분으로 시즌 4승을 거두는 우수한 성정으로 KLPGA대회의 1/3 이상을 우승했답니다.

 

 

 

 

그렇게 프로골퍼로 데뷔하자마자 LPGA와 US오픈 등에서 우승을 하고 같은 해에 총 4승을 달성. 그렇게 신인왕을 수상합니다. 신인 최초로 역대 2번째 와이어 투 와이어를 달성하고 2001년 브리티시 여자 오픈, 2002년 LPGA챔피언십에서 우승을 하며 최연소로 메이저 4승을 달성하게 돼요.

나혼자산다 박세리

그렇게 엄청난 활동으로 2007년 30세라는 나이에 아시아 최초로 명예의전당에 입성하게 되고 그녀가 달성한 기록 LPGA25승, 메이저투어5승은 아직도 깨지지 않는 기록으로 남아있답니다.

 

재산으로 상금만 200억을 깔고 봐도 어마어마하지만, 그녀가 얼마나 대단한 인물인지 다시 한번 느껴지는 것 같아요.

 

 

 

 

-나혼자산다 박세리 대전 집 -

박세리 대전 집

그녀의 집은 현재 대전 유성구에 위지하고 있답니다. 원래 그녀의 아버지 어머니가 사시던 집 옆에 단독주택을 지었는데, 그녀의 집은 aka 세리빌리지라고 불리고 있어요.

 

 

 

 

나혼자산다에서도 세세하게 나왔었는데, 설계와 인테리어 모두 직접 참여했다는 점과, 나혼산 멤버들 역시 부자들임에도 그녀의 어마어마한 재산과 집 규모에 놀라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답니다.

박세리 대전집

방송을 보면, 화이트톤의 침실은 넓음에도 아늑하고, 시크한 블랙톤의 부엌은 인상깊더라구요. 가장 부러웠던 부분은 야외테라스와 그녀의 바였던것 같아요.

 

 

 

 

박세리 서울집

여기서 그치는게 아니죠. 그녀는 서울 활동의 편의성을 위해 서울 집도 마련했는데요. 대전집보다는 규모가 작지만 그 안에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걸 볼 수 있었어요.

 

운동하는 모습만 보다가 최근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그녀. 다양한 모습을 볼 수 있기에 더 좋은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방송을 통해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다들 남은시간도 화이팅 하시고 저도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