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신동엽 아내 나이 맨투맨 니트 러브하우스

by 하준스 2020. 10. 28.

 

 

안녕하세요.

다들 주말 잘 보내셔나요? 오늘 아침에 정신없이 출근길에 오른 턱에 옷을 제대로 챙기지 못했는데 퇴근길이 많이 쌀쌀하더라구요. 덕분에 집 오자마자 따뜻한 물에 샤워를 하고 핫초코 한잔 마시면서 추웠던 몸을 달래고 있는 중이랍니다. 최근 바빠진 탓에 야근 횟수가 늘어나더니 몸이 많이 피곤했나봐요.

 

 

 

 

오늘은 과거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사랑을 받고 있는 MC 중 한명인 신동엽에 대해 정보통통소식으로 이야기해보려 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옷도 깔끔하게 잘 입으시기에 프로그램 중 중간중간 눈에 들어왔던 옷에 대한 정보도 같이 알아보려 합니다.

 

 

 

 

- 신동엽 아내 나이 맨투맨 니트 러브하우스 -

- MC 개그맨 신동엽 나이 키 프로필 -

개그맨 신동엽 프로필

개그맨이자 MC인 그의 입담은 정말 화려하죠. 그만이 할 수 있는 드립에 빠져 한때 그가 나오던 프로그램들을 몰아보기도 했었고, 여전히 드문드문 생각이 날 때마다 찾아보기도 한답니다. 그의 나이는 1971년 2월 17일생으로 50대의 나이인데요. 예전에 개그맨들 사이에서 처음 코디를 썼다는 말을 얼핏 들었던 것 같은데, 그의 나이와 지금의 모습을 보면 관리가 참 철저한 사람이구나를 새삼 다시 느끼게 되는 것 같아요.

 

 

 

 

신동엽 나이 키

키는 173~176cm로 다양하게 갈리는데, 옷을 소화하는 핏을 보면 176cm의 키라고 생각됩니다. 방송을 볼 때마다 종종 탐나는 옷들이 보이더라구요. 아마 같은 생각을 하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 부분은 밑에서 다뤄보도록 할게요. 충북 제천 출생인 그는 서울청운초등학교, 청운중학교, 경복고등학교를 나오고 서울예술전문대학 연극과는 중퇴를 했어요.

 

 

 

 

신동엽 데뷔 유행어

1990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고 1991년 SBS특채 개그맨으로 뽑히고 개그맨으로써 얼굴을 알리기 시작합니다. 그하면 생각나는 유행어 '안녕하시렵니까'가 표정과 함께 아직도 기억에 생생하게 남아있어요. 좁은 미간을 가지고 있는 그는 종종 앞트임을 하면 눈이 하나가 된다고 말하며 개그소재로 사용하기도 하는데 이런 부분에서 확실히 개그맨답다고 생각됩니다.

 

 

 

 

신동엽 소속사

방송을 통해 연기를 하는 모습도 볼 수 있는데, 1996년 MBC시트콤인 남자셋 여자셋에서 주인공을 맡기도 했으며, MC로 많은 활동을 하기 시작했는데, 한번은 대마초 관련 사건이 있었답니다. 이후 밀반입 하지 않았다는 사실이 입증되어 벌금형을 선고받기도 했답니다.

 

자숙기간을 가진 후 돌아온 그는 SNL코리아, 마녀사냥 프로그램을 출연하게 되고 여전한 그의 입담으로 사랑을 받게되며 여전히 많은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그는 소속사는 SMC&C로 소속되어 있답니다.

 

 

 

 

- 신동엽 아내 선혜윤 PD 결혼 스토리 -

신동엽 결혼 스토리

2006년 그는 선혜윤 PD와 결혼 발표를 하게 됩니다. 현재는 슬하에 아들과 딸이 한명씩 있는데요. 아내가 된 선혜윤 PD와의 결혼스토리를 짤막하게 이야기해볼까 해요. 상큼한 매력의 소유자로 알려진 아내.

 

 

 

 

신동엽 아내 선혜윤 PD

그가 말하길 방송국 엘레베이터에서 우연히 마주치고 첫눈에 호감이 갔다고 해요. 나중에 옆에 PD에게 물어봤더니 신입사원이었던 아내. 그때 당시 방송국에는 남자 PD와 여자 PD가 결혼한다는 소식이 돌았던 때라는데, 제대로 대시도 못해보고 허무했다고 했는데, 알고보니 다른여성의 결혼식이었던 거죠.

 

이후에 이를 계기로 두사람은 결혼을 하게 되고 위에 언급했듯 슬하에 아들과 딸이 한명씩 있답니다. 딸의 이름은 신지효. 2007년생이고, 아들의 이름은 신규완이며 2010년생이에요.

 

 

 

 

- 신동엽 아내 나이 맨투맨 니트 러브하우스 -

- 미우새 신동엽 맨투맨 JWO 딥블랙 -

미우새 신동엽 맨투맨 JWO

그가 미우새에 입고 나왔던 맨투맨. 그중 첫번쨰로 볼 옷은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인상적이어서 기억에 남았던 JWO 디자이너 브랜드의 옷입니다. 사진에서처럼 느껴지듯이 깔끔하면서 과하지 않은 색상과 포인트가 되는 심플한 로고가 특징이에요.

 

 

 

 

자수로 플라워가 박혀 있으며 핏을 보면 약간 오버핏인 것을 볼 수 있답니다. 이미 옷을 좀 입는다는 분들 사이에서는 많이 알려져 있으며, JWO브랜드의 옷을 다른 연예인들이 종종 입고나오는 게 보이더라구요. 색상은 아이보리, 딥블랙, 샐먼핑크 세가지가 있으며, 후드제품도 있는데, 커플템으로 소장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 미우새 신동엽 킬리자로 맨투맨 -

미우새 신동엽 맨투맨 킬리자로

캐릭터가 너무 귀여워 시선을 끌던 옷. 남친룩으로도 입기 좋으며, 누구나 소화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세미오버핏이기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다는 점. 요즘은 옷들이 대부분 세미오버핏으로 많이 나오네요.

 

색상은 블랙,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마찬가지로 커플템으로도 괜찮은 제품이라 생각해요. 정면에 박혀있는 캐릭터가 귀엽기 때문에 포인트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요즘 같은 날씨에 안에 셔츠와 함께 레이어드해도 귀여울 것 같아요.

 

 

 

 

- 신동엽 니트 코모도 -

신동엽 니트 코모도

마찬가지로 미우새를 통해 눈에 들어왔던 옷이에요. 코모도 러브니트로 실시간에도 오르기도 했었답니다. 이 니트가 이쁘기도 이쁘지만 기억에 확 꽂혔던 이유가 배정남이 고향친구와 함께 식사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고향친구분이 신동엽과 똑같은 옷을 입고 나왔기 때문이에요.

 

조명때문에 전혀 몰랐는데, 색까지 같은 옷이더라구요. 가격대는 19만원이며 색상은 레드, 핑크, 블루가 있어요. 개인적으로 요즘 블루에 꽂혔는데 색이 참 이쁘더라구요. 오버핏이 많이 나오는 요즘, 오버핏이 부담스러운 남성분들은 딱 맞게 입기 좋은 옷이라 생각됩니다. 

 

 

 

 

- 신동엽 아내 나이 맨투맨 니트 러브하우스 -

- 신동엽 러브하우스 무슨일일까 -

신동엽 러브하우스 갑자기 왜?

제일 궁금했던 내용인데, 연관검색어에 계속 보이더라구요. 설마 내가 아는 그 러브하우스가 맞나싶었는데, 예전 예능프로그램이 맞더라구요.

 

 

 

 

갑자기 이게 왜 뜨나 싶었는데 내용을 보니 17일에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 미스테리한 사건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가평계곡 익사사건의 주요인물, 고인이된 윤상엽씨 아내분이 과거 이 방송에 출연했다는 추측이 나오면서 랍니다.

 

정확한 부분은 알 순 없지만, 그로인해 러브하우스도 다시 화제가 되고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고인이 된 윤상엽씨의 사망원인이 사고사가 아닌 타살을 의심케 하는 정황이 나왔다고 해서 과거 영상도 함께 관심을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여전히 사랑받고 있는 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쓰다보니 인생술집이 생각나더라구요. 오늘은 집에 혼자있는데 천천히 영상을 찾아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해야겠습니다. 내일은 좀 덜피곤한 하루가 되길 바라며,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세요.

 

이만 물러나보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