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조병규 나이 키 경이로운소문 아는형님 그리고 김보라 결별

by 하준스 2020. 12. 11.

 

 

안녕하세요.

요번 주말에는 눈소식이 있더라구요. 올 한해가 너무 따뜻하기에 눈소식이 있을까 했는데, 그래도 한해가 가기 전에 눈을 한번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멀리 가진 못하겠지만, 혹 나가게 되실 경우 안전운전 하시길 바래요.

지난번 유준상에 이어 오늘은 경이로운소문에서 소문 역을 맡고 열연중인 조병규를 주제로 잡아보았는데요. 다양하게 궁금해 하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천천히 담아볼테니 이번에도 재미있게 봐주세요.

 

 

 

 

- 조병규 나이 키 경이로운소문 아는형님 그리고 김보라 결별 -

- 배우 조병규 프로필 나이 키 학력 데뷔 소속사 -

배우 조병규 프로필

저는 이분하면 예전에 예능프로그램인 나혼자산다에서 수염 왁싱을 했을때의 모습이 가장 먼저 떠오르는데요. 방송을 통해 보여지는 모습이 얼마나 아파보이던지.. 왁싱이 끝난 후 나라잃은 표정을 보는데, 저 역시 수염이 많이 나는 편이기에 그 고통이 그대로 전달되고 어떤 기분인지 알겠더라구요.

 

 

 

 

조병규 나이 키

나이는 1996년 4월 2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25살입니다. 짙은 눈썹에 깔끔한 외모 때문인지 더 어려보이는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데요. 그래서그런지 아는형님에 나왔을 때에도 교복이 참 잘 어울리더라구요. 키는 171cm로 170이 조금 넘는 키를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비율이 좋아서인지 전혀 작아보이지 않더라구요.

 

 

 

 

조병규 학력 데뷔 소속사

이어서 학력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교 굥연학구 연기전공 15학번이에요. 그 해 2015년 KBS드라마 후아유 - 학교 2015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현재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어요.

 

 

 

 

조병규 기억에남는 드라마

이후 많은 드라마와 영화 활동을 꾸준히 활동하며 연기 커리어를 쌓아왔습니다. 이분이 나오던 드라마 중 기억에 남는 드라마는 SKY캐슬과 스토브리그가 있어요. SKY캐슬에서는 차기준 역을, 스토브리그에서는 한재희 역을 맡았습니다.

 

 

 

 

- 조병규 경이로운소문에서 소문을 맡다 -

경이로운소문 소문 역 조병규

 

 

 

 

경이로운소문 조병규

그가 맡은 소문 역은 주인공이라고 봐도 무방하죠. 극 중 소문은 7년전 교통사고로 부모님을 잃고 한쪽다리를 쓸수 없는 장애를 얻게 됩니다. 이후 위세계인 융인에서 명을 받는데요. 사후세계에서 도망친 악귀를 잡으라는 것. 그렇게 절뚝이는 다리도 회복이 되고 그는 카운터 특채생이 됩니다.

 

 

 

 

국수집 포지션은 홀알바. 카운터 특기는 스피드와 점프. 드라마상에서 다리가 회복되자마자 전력질주하는 그의 모습을 보는데 뭉클해지더라구요. 여기에 살짝 에피소드를 하나 더해보자면, 촬영이 얼마 안남은 시점까지도 소문 역을 할 사람이 없어 애를 먹었는데, 캐릭터가 잘 맞아 떨어져서 아슬아슬하게 캐스팅 되었다는 이야기.

 

 

 

 

- 아는형님 조병규 -

아는형님 조병규

경이로운소문 첫방을 앞두고 아는형님에 나왔었죠. 아는형님 맴버들과의 케미가 상당히 좋았는데, 위에서도 언급했듯 정말 더 어려보이는 외모에 한번 더 놀랬었답니다. 예능에서 많이 볼 수 없었던 만큼 이번 출연이 상당히 매력적이게 다가왔는데요. 액션연기, 배우들의 성대모사, 눈물연기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줬답니다.

 

 

 

 

얼굴을 보면 상당히 개구진 면이 있다고 생각했는데, 딱 그 모습이 아는형님을 통해 보이더라구요. 말도 잘하고 받아치는 것도 잘하고 약간의 뻔뻔함을 더해 기죽지 않는 모습을 보며 많이 웃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자주 예능에서도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조병규 나이 키 경이로운소문 아는형님 그리고 김보라 결별 -

- 조병규 김보라 열애 그리고 결별 -

조병규 김보라 열애 그리고 결별

스카이캐슬 공식 커플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많이 화제가 되었던 그와 김보라의 열애. 극중 차기준 역을 맡은 그와, 김혜나 역을 맡은 김보라는 촬영을 하면서 인연이 시작되었다고 해요. 2019년 1월 스카이캐슬 메이킹 영상에서 다정하게 손을 잡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둘은 열애설에 휩싸이게 되는데요.

 

 

 

 

이후 해피투게더에 출연을 하며 김보라와 함께 열애설에 대해 적극 부인을 하게 되면서 루머가 될 뻔 했지만, 스카이캐슬 종영 후 2월 21일 더팩트에서 김보라와의 데이트 현장을 포착. 그렇게 두번째 열애설에 휩싸이게 되고  보도가 나간 2월 초부터 연인사이로 발전했다며 열애사실을 인정하게 되었답니다.

 

 

 

 

조병규 김보라 결별

그렇게 공식커플로 1년 6개월 동안 사귀다가 결별을 하게 되는데요.  바빠진 스케줄 탓에 자연스럽게 관계가 소원해져 결별 후 동료 사이로 돌아가게 되었다는 내용의 기사를 볼 수 있었답니다. (2020년 8월 30일) 김보라의 소속사인 모먼트글로벌 관계자 측에서도 두 사람이 자연스럽게 멀어졌고 최근 결별했다며 좋은 동료 사이로 돌아가게 됐다고 결별을 인정했다고 해요.

 

 

 

 

한창 바쁠 시기이고, 활동을 많이 할 시기이기에 이러한 결정을 내린게 아닌가 싶은데요. 두분 모두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선후배 관계로 잘 챙겨주시구, 더 좋은 연기로 방송을 통해 자주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다들 오늘 하루도 힘내시길 바라며, 저도 이만 업무를 하러 떠나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