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유진 SES 나이 키 목걸이 그리고 기태영

by 하준스 2021. 1. 12.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장 추운 나날들이 연속이었죠. 한강도 평소보다 빠르게 얼고, 저희 집은 따뜻한 물이 안나오는 일도 처음으로 생겼답니다. 덕분에 녹이느라 애 좀 먹었는데, 그만큼 날씨가 많이 추웠다는 얘기겠죠. 그래도 조금씩 날씨가 풀리는 것 같아서 다행입니다. 다들 몸 관리 잘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오늘은 국민요정의 원조이자, 배우로 활동을 하고 있는 SES의 유진을 주제로 이야기 해보려해요. 지금 시즌1이 끝난 펜트하우스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다고 생각이 드는데, 다른분들은 또 어떻게 보셨을지 모르겠네요. 오늘은 시즌2를 기다리며 그녀와 관련된 이야기를 포스팅 할테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 유진 SES 나이 키 목걸이 그리고 기태영 -

- SES 유진 프로필 나이 키 고향 본명 학력 데뷔 -

국민요정 SES 유진 프로필 고향

그녀의 프로필을 먼저 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은 김유진, 다들 아시다시피 원조 아이돌 그룹 SES소속이며 가수로 먼저 활동을 했었어요. 이후 꾸준한 연기활동을 통해 커리어를 쌓고 배우로써 탄탄하게 자리를 잡았답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 가족관계는 부모님과 여동생이 있어요.

 

 

 

 

유진 나이 생일 동안외모

그 시절 그대로 여전히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있는 그녀의 나이는 1981년 3월 3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1살이에요. 얼마 전까지 드라마를 보면서도 30대의 나이겠거니 생각을 했는데 생년월일과 함께 나이를 보니 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나이와 다른 외모는 시간을 역행하는 것 같습니다.

 

 

 

 

유진 키 학력

그녀의 키는 159cm로 국민요정이면서 요정의 키를 가지고 있어요. 하지만 전혀 그렇게 보이지 않는 것은 역시 비율. 키도 키지만 작은 얼굴이 그 비율을 완성시켜준 것 같아요. 학력을 보면 고려대학교 불어불문학을 들어갔다가 중퇴를 했다고 알려져 있답니다.

 

 

 

 

유진 소속사 데뷔

현재 소속사는 인컴퍼니에 소속되어 있어요. 데뷔는 1997년 SES 정규 1집 I'm Your GIRL로 데뷔를 했답니다. 포지션은 서브보컬. 그때 당시에 저도 SES를 참 좋아했었어요. 데뷔때부터 노래를 들으면 그때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데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습니다.

 

 

 

 

- 유진 SES 나이 키 목걸이 그리고 기태영 -

- 펜트하우스 유진 목걸이 어떤걸까요 -

펜트하우스 유진 목거리 불가리 세르펜티

펜트하우스 13회때 보였던 그녀가 착용한 목걸이. 헤라펠리스 파티에서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우아한 헤어스타일에 고혹적이고 V넥으로 깊게 파인 드레스도 눈에 들어왔지만, 그 사이에 보이는 목걸이도 시선을 사로잡더라구요. 아마 많은 여성분들의 눈에 들어오지 않았을까 싶은데요.

 

 

 

 

펜트하우스 유진 목걸이 BVLGARI

목걸이는 불가리 세르펜티 BVLGARI Serpenti랍니다. 세프렌티 바이퍼 네크리스는 여성의 넥 라인을 더욱 아릅답게 돋보이게 해주는 아이템으로 18k 다이아몬드 풀 파베 세팅으로 움직일 때마다 아름답게 반짝거리는 효과를 드라마에서도 볼 수 있었어요. 그동안 캐주얼하고 이지룩을 보여줬던 그녀이기에 13회 헤라펠리스의 반전의 모습에서는 머리부터 발끝까지, 악세사리까지 정말 완벽한 변신이었던 것 같아요. 색상은 골드버전도 있답니다.

 

 

 

 

유진 목걸이 골든듀 골드네크리스

 

 

 

 

유진 목걸이 스타일러스 모슨테라더블

펜트하우스 15회, 16회 때 볼 수 있었던 목걸이는 같이 보도록 할게요. 펜트하우스 15회 때 착용한 목걸이는 레이어드처럼 보이나 세트로 이어져 있는 목걸이에요. 스타일러스의 몬스테라더블 목걸이로 몬스테라 팬던트가 눈에 들어옵니다. 16회 때 착용한 골드네크리스는 골든듀의 제품이에요. 같이 소개를 드린 이유는 심플하면서도 목을 허전하지 않게 해줄 수 있는 어느 룩에서나 가볍게 매칭할 수 있을 것 같아서입니다.

 

 

 

 

- 유진 SES 나이 키 목걸이 그리고 기태영 -

- 유진 결혼, 남편 기태영 딸 김로희, 김로린 -

유진 결혼 남편 기태영

그녀는 2011년 31살의 나이에 배우 기태영과 결혼을 하게 되었답니다. 2009년 드라마 인연만들기를 통해 둘의 인연은 시작되었는데요. 이후 드라마가 현실로 되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으며 부부가 되었어요. 이미 톱스타 반열에 올랐던 그녀와 달리 기태영은 평범한 가정에 무명에 가까워서 그런지 그때 당시 이런저런 근거없는 이야기들이 나오기도 했답니다.

 

 

 

 

유진 기태영

이후 그녀는 이러한 이야기에 반박을 하며 조건을 보지 않고 자신이 결혼하고 싶은 사람과 결혼을 선택했다며 기태영과의 결혼 이유를 밝혔어요. 기태영과 그렇게 화목하게 가정을 이루어 현재까지도 이쁜 사랑은 이어지고 있답니다. 2015년 4월 2일생 첫째 딸 김로희와, 2018년 8월 18일생 둘째 딸 김로린. 두 딸을 슬하에 두고 있어요.

 

 

 

 

유진 기태영 딸 김로희 김로린

예전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출연하면서 딸을 공개하기도 했었는데, 올해 나이는 6살 3살 이렇게 되네요. 조만간 더 자란 모습을 볼 수 있는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네요.

 

 

 

 

현재 시즌1이 끝나면서 그동안의 연기와는 다른 모습들을 많이 볼 수 있었는데 시즌2도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연기 잘 보여주시고 이쁜 딸들과 함께 멋진 남편과 함께 오래오래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저도 이만 하루를 마무리하며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들 좋은 밤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