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에스파 윈터 본명 키 과사 그리고 코 논란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by 하준스 2021. 3. 16.

 

 

- 에스파 윈터 본명 키 과사 그리고 코 논란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

에스파 윈터 본명 키 과사 코

안녕하세요.

오늘은 에스파의 멤버 소개 마지막 시간이네요. 바로 윈터랍니다. 멤버들 모두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는데요. 그만큼 논란 보이더라구요.

오늘은 어떤 부분이 논란이 되었는지도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 에스파 윈터 본명 키 과사 그리고 코 논란 엄청 궁금하더라구요 -

- 에스파 윈터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데뷔 소속사 등등 -

에스파 윈터 프로필 본명

팀 내에서 분위기 메이커를 담당하고 있는 그녀는 토끼상의 외모를 가지고있답니다. 귀엽고 청순한 외모를 가지고 있어어요. 그래서 덕후몰이상 또는 과즙상이라고 불리기도 한답니다.

그녀의 프로필을 먼저 보도록 할게요. 그녀의 프로필에 나온 본명은 김민정입니다.

 

 

 

 

에스파윈터 나이 키 고향 하력

나이는 2001년생으로 21살의 나이가 되었네요. 생일은 1월1일로. 나이도 나이지만, 생일이 정말 안까먹을 수 없겠어요. 그녀의 키는 165cm입니다. 멤버들 모두 키가 큰편에 속하는 것 같은데 요즘 아이들은 정말 키가 큰 것 같아요.

그녀의 고향은 경상남도 양산시로, 학력을 보면 양산삼성초등학교, 양산삼성중학교를 졸업하고 양산여자고등학교를 입학했지만 중퇴를 하고 검정고시를 하게 됩니다. 물론, 합격.

에스파윈터 데뷔 포지션 소속사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를 하게 되는데, 제가 알기론 멤버들 중 가장 먼저 들어간 걸로 알고 있어요. 그룹 내 포지션은 리드보컬과 리드댄서. 텐션도 좋은 그녀이지만 재능도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현재 소속사는 sm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어요.

 

- 에스파 윈터 과거 그리고 과사 -

에스파 윈터 과사

 

 

 

 

에스파윈터가사

 

 

ㅇㅇㅇ

 

 

에스파윈터 과사

그녀는 어릴때부터 아이돌, 가수가 꿈이었으며, 학교 댄스동아리에서 활동을 했다고 해요.

양산시에서 열린 댄스 패스티벌에서 캐스팅이 되며, 어머니와 함께 서울에 있는 사옥을 가기 전까지 의심을 했다는 말이 있습니다.

데뷔가 확정되었던 순간을 묻는 질문엔 스스로에게 '내가 데뷔를 할 수 있는 실력인가'라는 생각을 하고 더 열심히 연습을 했다는 그녀.

그녀의 활동명 윈터는 생일이 겨울이고, 맑고 깨끗한 느낌의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서 회사에서 붙여줬다는 말이 있어요.

다른 예명들도 있었는데, 지금 활동명이 참 잘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그녀는 다른 멤버들과 함께 2020년 11월 17일 데뷔를 하게 됩니다.

 

 

 

 

- 윈터 코 성형 논란, 루머 왜!? -

윈터 코 성형 논란 루머

이 루머는 그녀의 과사가 공개되면서 논란이 되기 시작했는데요.

그녀의 과사를 보면 지금보다는 통통하고 복코처럼 보이는 외모 때문이랍니다. 현재는 코끝이 오똑하고 콧망울도 작아진 모습으로 여성스럽고 예뻐진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과사와 현재 모습을 비교했을 때 코가 많이 달라보인다는 이유로 이러한 논란이 나오고 있다는거죠.

그녀의 어린시절 모습을 보면, 제가 볼 땐 큰 차이가 없어 보이는데 중간에 성장하는 과정에서 살이 올라 그런건 아닐까 싶어요.

어찌되었든, 현재 그룹 자체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는 점인데요.

이제 막 시작했으니, 꾸준히 오래오래 활동하는 장수 그룹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관련글/인기글 알고있죠?

 

에스파 닝닝 나이 국적 논란 그리고 런쥔 궁금한건 못참아요

- 애스파 닝닝 나이 국적 논란 그리고 런쥔 궁금한건 못참아요 - 안녕하세요 이번엔 에스파의 세번째 멤버 닝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볼게요. 진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는 그녀는 최화정의 파워

hajuns1469-upandgo.com

 

 

에스파 카리나 나이 본명 과사 몸매 담아봤어요

- 에스파 카리나 나이 본명 과사 몸매 담아봤어요 - 안녕하세요. 지난번엔 에스파 멤버들을 이야기를 하면서, 에스파 뜻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오늘은 좀 더 상세하게 한분한분 이야기를

hajuns1469-upandgo.com

 

 

 

 

 

aespa 지젤 나이 본명 과거 논란 모조리 모아봤어요

- aespa 지젤 나이 본명 과거 논란 모조리 모아봤어요 - 인형같은 외모, 비율 역시 리더와 마찬가지로 좋기로 알려진 지젤, 처음에 볼 때 누가봐도 한국인이구나 생각을 했는데 알고보니 국적도 반

hajuns1469-upandgo.com

 

 

에스파 멤버 본명 국적 블랙맘바 aespa 뜻 보기

- 에스파 멤버 본명 국적 블랙맘바 aespa 뜻 보기 - 안녕하세요. 요즘은 남녀 아이돌들이 정말 멋지고 이쁜 친구들이 많은데요. 예전과 다르게 더 자기만의 색들이 강하다는게 느껴지더라구요. 그

hajuns1469-upandg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