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 짜릿함의공유

탄광맥주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내가 갈때마다 꼭 먹는 메뉴는 이것

by 하준스 2022. 12. 4.

탄광맥주는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중 한 곳이라고 생각을 하는 곳이다. 메뉴가 다양하고, 예시를 들자면 육지에 있는 비어관련 맥주집이랑 비슷하다고 볼 수 있는데, 오히려 육지에 있을 때보다 더 자주 방문을 하고 있다. 이번에는 제주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탄광맥주에서 내가 갈 때마다 꼭 먹는 메뉴를 이야기해보려 한다.

탄광맥주-간판-메뉴-양념치킨-왕문어다리버터구이
탄광맥주-간판-메뉴-양념치킨-왕문어다리버터구이

 

 

 

 

탄광맥주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내가 갈때마다 꼭 먹는 메뉴는 이것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 탄광맥주 메뉴 위치 그리고 영업시간, 주차는?

제주-서귀포-중문-맛집-탄광맥주-간판
제주-서귀포-중문-맛집-탄광맥주-간판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으로 이야기하고 싶은 탄광맥주. 제일 위에서도 이야기 했듯이, 메뉴는 정말 다양하다. 육지에 있는 비어땡땡, 비어땡, 맥주땡하고 비슷하다고도 생각할 수 있겠다. 탄광의 컨셉으로, 에일맥주가 있으며, 대표적인 메뉴다라고 생각 되는 것을 야기 해보겠다. 치킨류, 피자류, 탕류(짬뽕탕,오뎅탐), 사이드메뉴(떡볶이,튀김류,소시지), 마른안주류(문어,오징어 등등), 주류(에일맥주, 탄광맥주, 기타주류),음료 등등이 있다. 자세한 메뉴는 사진 참고하세요.

 

 

 

 

탄광맥주-중문점-메뉴-가격
탄광맥주-중문점-메뉴-가격

서귀포 중문 맛집으로 소개를 하는 탄광맥주의 위치는 해리안호텔 1층에 위치해 있다. 주차장 역시 그 앞에 어느정도 주차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앞쪽에 8대정도/ 뒤쪽에도 있다). 영업시간은 평일 주말 할 거 없이 16시30분~01시00분까지 영업을 하고 있으며, 라스트오더는 00시30분이다. 항상 평일에도 사람들이 꽤 많은 편이어서 간혹 자리가 없는 경우가 종종 있다.

 

 

 

 

탄광맥주 내가 갈 때마다 꼭 먹는 메뉴는 이것이다 나에게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으로 자리잡음

제주-서귀포-중문-맛집-탄광맥주-치킨-후라이드-양념
제주-서귀포-중문-맛집-탄광맥주-치킨-후라이드-양념

탄광맥주를 가게 되면 나는 메뉴판을 따로 보지 않는다. 나에게 제주 서귀포 중문 맛집으로 뇌 한쪽에 자리잡게 해 준 메뉴들을 바로 주문을 한다. 바로 치킨과 버터 문어다리구이, 피자. 그 중에서도 버터 문어다리구이는 꼭 챙겨먹는다. 육지에 지낼 때에도 이정도까지 치킨을 먹었던 적은 없던 것 같은데.. 제주도를 와서 정말 많이 먹고 있다. 간단하게 이야기를 하자면, 느끼함이 적다. 바삭하다. 식감이 좋다. 부드럽다. 정도 될 것 같다. 나는 주로 황금치킨과 정선양념치킨을 먹는다.

 

 

 

 

중문-탄광맥주-에일-갱도-맥주
중문-탄광맥주-에일-갱도-맥주

탄광맥주는 에일맥주가 있다. 흑맥주를 먹어볼까 싶었는데, 흑맥주는 입에 맞지 않았다. 그래서 그때 당시 일을 했던 이모의 추천을 받아 갱도맥주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 맛을 한번 본 나는 아직까지도 맛있게 먹고 있다. 치킨에 맛있는 맥주, 이러면 충분히 맛집이 아닌가?!.

 

 

 

 

탄광맥주-피자-베이컨에그피자-페페로니감자튀김피자-맛집
탄광맥주-피자-베이컨에그피자-페페로니감자튀김피자-맛집

제주 서귀포 중문에 위치한 맛집인 탄광맥주, 안그래도 어제 또 방문을 했는데 한달살기에 이어 오랜만에 피자를 먹었다. 처음 방문때에는 베이컨에그피자, 어제는 페페로니감자튀김피자. 둘 다 각각의 매력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베이컨에그피자를 추천한다. 둘다 먹는 부분에 있어서 편하진 않지만, 맥주에 어울리는건 베이컨에그피자가 더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제주-서귀포-중문-탄광맥주-문어버터구이-맛집
제주-서귀포-중문-탄광맥주-문어버터구이-맛집

탄광맥주 메뉴 중 이것을 빼면 나는 서운할 것 같다. 바로 버터문어다리구이. 정확한 명칭은 왕문어다리 버터구이. 매장에서는 잘라 먹으라고 가위를 주는데, 나는 잘라 먹지않고 집게로 그냥 집어서 먹는다. 뜯어먹는다. 그렇다. 왕문어다리버터구이는 뜯어먹는 맛이 있다. 맥주와 정말 잘 어울린다. 이렇게 글을 쓰면서 사진을 쭉 보는데, 이미 내 침샘은 반응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오늘은 갈 수가 없다. 슬프다.

 

 

 

 

서귀포중문맛집 중문 탄광맥주 주소 그리고 위치

서귀포중문맛집으로 소개한 중문 탄광맥주의 주소는 제주 서귀포시 천제연로 153이다. 네비게이션에 해리안호텔로도 검색해도 찾을 수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