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책, 깨달음의 공유

타로마스터 추천 타로카드 한 권으로 끝내기 [ 책 도서 입문용 초보자용 추천 ]

by 하준스 2019. 11. 9.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방금전에 내일 밤부터 비소식이 있을거란 소식과 함께 많이 추워질거라고 하네요. 주말 잘 보내고 월요일부턴 옷을 단디 입어야 할 것 같습니다.

 

오늘은 점심 겸 저녁으로 꽤 많은 양을 한꺼번에 먹어서 그런진 몰라도 아직까진 속이 든든하네요.

오늘 다녀 온 돈가스집은 최근에 런닝맨에서 한번 나왔던 곳인데 조만간 맛집으로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여러분들께 소개해 드릴 추천 도서는 입문자용으로도 좋고 초보자용으로도 좋은 타로카드 책으로, 하준스가 알고 있는 타로마스터분꼐서 추천해주신 책이랍니다. 너무 자세한 내용은 다루지 않을거에요. 허나 어떠한 내용이 그리고 이책의 좋은 점이 어떤건지 하준스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카드 [ 입문용 초보자용 책 추천 ]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오늘은 지인의 안좋은 소식을 접하게되어 다녀왔답니다. 그동안 많이 챙겨주시고 좋은 말도 많이 해주시고 이뻐해주셨던 분이었어서 오랜만에 들은 소식이 안좋은 소식이라 마음이 많이..

hajuns1469-upandgo.com

시작하기에 앞서 지난번에 올린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카드를 한번 도 소개해보도록 할게요. 이 카드에 대한 설명이 나와있는 책이기에 타로카드 입문용 그리고 초보자용으로 추천을 해봅니다.

지금으로부터 한달 전 10월 8일 타로마스터분께 추천을 받고 바로 주문을 한 타로카드 한 권으로 끝내기.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카드를 구입 후 공부를 하려하는데 영문으로 된 설명서 밖에 없다보니 어떻게 할 수 없더라구요. 이 고충을 타로마스터분께 얘기를 하니 추천을 해주셔서 바로 주문을 하였답니다.

 

하준스는 중고로 구매를 했어요. 알라딘을 주로 이용하며 중고를 싫어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올라 온 좌표를 마지막에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10월 10일 택배를 받게 되고 설레는 마음으로 포장을 뜯었답니다. 책 상태가 생각보다 양호해서 더 좋았어요.

 

 

책에 목차를 한번 봐볼게요. 타로카드 한 권으로 끝내기 1부를 보면 타로의 역사부터 배움에 있어서의 마음가짐 그리고 타로와 같이 사용하면 좋을 소도구 등등 간략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요.

2부에서는 유니버셜 웨이트 타로카드의 설명이 바보카드부터 쭉 시작이 된답니다.

 

1부를 보면서 좋았던 점은 타로카드의 역사와 타로카드에 영향을 준 인물들에 대한 얘기가 나오는데, 타로카드도 꽤 많은 변천사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종교적으로도 많이 영향을 받았을텐데 하준스한텐 꽤나 흥미로웠어요.

 

1부를 쭉 보다가 한번 뜨끔했던 부분이 있었는데 그 부분은 바로 타로카드에 대한 마음가짐.

간결한 문장으로 짧게 적혀져 있었지만, 너무 쉽게 생각하고 접근한건 아닌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더라구요.

 

 

 

타로카드 한 권으로 끝내기 이 도서의 좋은점을 알려드리자면, 2부에서부터 느낄 수 있는데요. 다른 책들을 접하지 않아서 그럴 수도 있겠지만, 타로마스터분께 추천을 받긴 했지만 이 책을 선택하게 된 계기는 댓글의 영향도 있었어요. 댓글을 보니 이미지와 함께 연상시킬 수 있어서 좋다는 말을 꽤 많이 보았었는데 정말 이미지에 대해 하나하나 잘 풀이가 되어있더라구요.

 

78장의 타로카드들이 하나하나 이미지가 실려있고, 그 이미지와 함께 연상시킬 수 있게 풀이가 같이 적혀져있어서 반복적으로 보면서 이미지를 보면서 입문하시는 분들이나 초보분들이 타로카드에 좀 더 쉽게 접근 할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다만 역시 타로카드도 외울게 많았다는 점....^ㅡ^

 

 

타로카드 한 권으로 끝내기 : 초심자를 위한 최고의 타로 안내서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앱이 있다면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아까 위에서 말해드렸던 타로카드 한 권으로 끝내기 새 책을 구매할 수 있는 링크에요.

시중에서 판매되는 가격보다 조금 더 저렴하게 올라와있고 중고책을 싫어하는 분들을 위해 좌표를 올려보도록 할게요.

 

타로카드를 시작하게 된 이유는 제 앞으로에 대한 방향성에 대해 궁금하여 조금이라도 나침반이 되었으면 해서 시작을 하게 되었는데 타로카드 한 권으로 끝내기 책을 읽고 마음가짐을 통해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는 계기가 되더라구요. 타로카드에 입문하고 싶으신 분들 그리고 초보자분들에게도 입문용 초보자용으로도 추천해드리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타로마스터가 추천한 입문용 초보자용 타로카드 책, 타로카드 한 권으로 끝내기 편을 마치며 하준스는 이만 물러나보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