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앎, 살아가면서 알면 좋은 정보의 공유

2019 수원 재즈페스티벌 [ 대중교통 주차장 광교호수공원 클라이밍장 프로그램 ]

by 하준스 2019. 9. 9.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곳곳에서 나무가 쓰러지고 간판이 떨어지는 소식을 많이 들었는데요. 사상자도 꽤 있었다고 하죠. 이번 태풍 링링의 영향이 축제에까지 미쳤는데요. 2019 수원재즈페스티벌 역시 태풍링링으로 인해 일정을 좀 더 뒤로 미뤘다고 합니다. 그만큼 축제를 더 즐길 수 있게 여유가 생겼는데요. 지금부터 2019 수원 재즈페스티벌을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수원시 수원문화재단에서 주최 및 주관하는 2019 수원재즈페스티벌 원래 일정은 2019년 9월 6일 금요일부터 9월 7일 토요일까지 진행되기로 했는데요.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2019년 9월 18일 수요일부터 19일 목요일로 일정을 미뤘답니다. 태풍 링링의 영향 참 대단하네요. 수원시에서 주최하며 수원문화재단에서 주관하는 2019 수원 재즈페스티벌은 광교호수공원 재미난밭 ( 스포츠 클라이밍장 앞 잔디광장 )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올해로 6회를 맞이하는 2019 수원재즈페스티벌은 연인끼리 또는 가족끼리 나들이겸 가을 감성을 느끼기 정말 좋은 축제로 잔디밭에서 진행을 하다보니 돗자리 하나 딱 들고와서 두다리 쭉 뻗고 즐길 수 있는 축제랍니다. 관람료가 무료이기에 시간만 내서 간다면 가까워지는 가을만큼 깊은 감성의 재즈 음악으로 귀호강을 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프로그램을 한번 보도록 할게요.

 

 

2019 수원 재즈페스티벌 프로그램일정입니다 18일 ~ 19일 이틀간 저녁 19시 ~ 21시 50분까지 진행되는데요. 대중가요와 재즈의 콜라보를 보여 줄 SW재즈빅밴드와 목소리 연주자 말로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BMK부터 퓨전 재즈를 선사해 줄 허니밴드와 시아를 댚대표하는 최고의 재즈 보컬리스트 웅산이 참여한다고 합니다. 2019 수원재즈페스티벌을 통해 가을 밤과 함께 감성 또한 깊어지겠네요. 

 

 

2019 수원 재즈페스티벌은 주차장이 잘 되어 있더라구요. 광교호수공원을 중심으로 도보로 30분 내로 공연장소로 갈 수 있어요. 제일 빠른 시간이 도보로 13분인데 좋은자리는 미리미리 가서 주차해야겠죠? 후훗. 축제 중 가장 골칫거리는 주차장인데 그래도 넉넉한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지 않을까 싶어요. 네비게이션에 주차장명을 검색하면 그대로 도착 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자차가 아닌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오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런 분들은 위 표를 봐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상세하게 나와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함에 있어서 불편함은 있겠지만 광교호수공원 스포츠 클라이밍장 가까이 올 수 있답니다. 시간도 10시가 채 되기도 전에 끝나기 때문에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더 좋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이상으로 2019 수원 재즈페스티벌 정보를 알려드리며 하준스는 물러나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수원재즈페스티벌 - 2019 수원재즈페스티벌 | 수원문화재단

안내 제13호 태풍 '링링'의 영향으로 9월 18일(수) ~ 19일(목)으로 일정을 변경하여 진행합니다. 수원시민 및 관람객 그리고 출연진 모두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부득이하게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온가족이 함께 즐기는 음악축제 2019 수원재즈페스티벌 대한민국 최고경관으로 꼽힌 '광교호수공원'을 배경으로 국내외 재즈아티스트들이 모여 편안하고 감미로운 재즈음악으로 꾸미는 수원재즈페스티벌은 올해

www.swcf.or.kr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사진 및 자료 출처( 수원문화재단 )을 이용하였으며 바쁜 일상에 조금이나마 숨쉴틈이 되었으면하여 좋은 정보를 전해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