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터/꿈, DREAM

이빨 다 빠지는꿈 깨지는 부러지는 흔들리는 꿈 해몽

by 하준스 2020. 9. 21.

 

 

안녕하세요.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나요? 퇴근을 한 후 저녁을 먹기 위해 장을 보고 있는데, 오랜만에 보이는 얼굴이 있더라구요. 간만에 반갑게 인사를 하며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누니 옛 추억이 새록새록 났습니다.

 

처음엔 마스크로 인해 알아보기 힘들었는데, 자꾸 눈이 마주치던게 서로 낯이 익었었나봐요.

 

확실히 마스크를 착용함으로써 많은것들이 변하긴 한 것 같습니다. 그래도 장 볼 수 있다는 점에선 다행인 듯 해요.

 

오늘은 이빨에 관련하여 다양한 꿈해몽을 보도록 할텐데요. 루시드드림에 대해 궁금한 분들은 꿈카테고리에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이빨 다 빠지는꿈 깨지는 부러지는 흔들리는 꿈 해몽 -

- 이빨 꿈해몽 부위 및 자리 해석 -

이빨꿈해몽
이빨빠지는꿈해몽

 

 

 

 

이빨 꿈해몽

[앞니]

앞니는 집 안에서의 웃어른, 가장을 상징하고 또 집안 전체를 뜻하기도 한답니다.

 

[어금니]

어금니는 본인을 중심으로 아주 가까운 사이를 의미해요. 형제 자매가 될 수도 있고 친한친구나 연인이 될 수 있답니다.

 

[윗니]

윗니는 자신보다 손 위의 사람을 상징해요. 가족 중 본인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 모두를 칭한답니다.

 

 

 

 

[아랫니]

가족 중 자신보다 나이가 어린 사람을 칭해요. 자식이 될 수도 있고 형제자매 중 본인보다 나이가 어린 사람이 될 수도 있답니다.

 

[송곳니]

알고 지내는 지인들을 말해요. 자칫 어금니와 분류가 애매해질 수 있지만, 송곳니는 나의 주변인으로 칭한답니다.

 

대게 이빨 빠지는 꿈은 좋은 의미를 가지고 있는 줄 알았는데, 이것저것 알아보니 그렇지 않은 부분도 많더라구요. 우선 관련 꿈해몽 중 흉몽을 먼저 보도록 할게요.

 

 

 

 

- 이빨 다 빠지는꿈 깨지는 부러지는 흔들리는 꿈 해몽 -

- 이빨 다 빠지는 꿈 -

이빨다빠지는꿈

 

 

 

 

이빨빠지는꿈

윗니 또는 아랫니가 빠진다면?

윗니는 손윗사람, 아랫니는 아랫사람으로 칭하는데요. 윗니 또는 아랫니가 빠진다면 부위에 칭하는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고 해석 할 수 있답니다.

 

앞니가 빠진다면?

앞니는 가정 내 가장, 또는 집안을 상징하죠. 특히 가정보단 가족과 관련이 있다고 보고 있어요.

윗사람인 가장에게 안좋은 일이 있다고 해석할 수 있답니다.

 

어금니가 빠진다면?

형제자매 또는 지인과 관련이 있는데요. 송곳니와 어금니를 포함해서 생각하면 될 것 같습니다.

가까운 형제자매나 지인에게 안좋은 일이 생긴거라고 해석할 수 있어요.

 

 

 

 

사랑니가 빠진다면?

특수부위이기도 하죠. 어금니와 헷깔릴 수도 있는데, 이 부위의 경우에는 요즘 스트레스 받거나 괴로운 일이 있을 때 이 꿈을 꾸면 일이 잘 풀리는 걸로 해석이 되고 있어요. 위치에 약간의 차이만 있을 뿐인데, 풀이에서 차이가 나네요.

 

이빨이 다 빠진다면?

이 부분은 흉몽과 길몽 두가지로 많이 방향이 엇갈리더라구요.

다 빠지기 때문에 모두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고 보는 분도 있고, 꿈은 반대이기 때문에 곧 좋은 일이 생길거라고 해석하는 분도 있답니다. 저는 후자쪽 해석에 가깝네요.

 

썩은이가 빠진다면?

그동안 잘 안되던 일이 잘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이에요. 잘 풀릴 것으로 해석이 되며 인간관계에서도 주위 사람들과 관계가 조금씩 좋아질 수 있다고 해석되기도 한답니다.

 

 

 

 

- 이빨 다 빠지는꿈 깨지는 부러지는 흔들리는 꿈해몽 -

- 이빨깨지는꿈 해몽 -

이빨깨지는꿈해몽

 

 

 

 

이빨깨지는꿈

어금니가 깨진다면?

가족이나 친구 연인 중 그 사람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길거라는 것을 암시해요.

이 외에도 신체가 아프거나 다치거나 고된 일을 겪게 될 수 있다고 해석이 된답니다.

 

음식을 씹다가 깨진다면?

예상치 못한 상황 속, 갑작스러운 일이나 사고로 인해 큰 피해를 받을 수 있다고 해석이 되는데요. 의도치 않게 갑자기 준비가 안된 상황에서 좋지 않은 일을 겪는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앞니가 깨진다면?

가장 또는 집안을 상징하는 부위죠. 집안에 우환이 생기거나 가장의 역할을 하고 있는 사람에게 큰일이 생길 수 있다고 해석이 돼요.

 

변수로 앞니는 자기 자신으로 해몽하는 경우도 있는데, 가족과 왕래가 적거나 혼자인 경우 본인으로 해석하는 경우도 있어서 이런 분들은 나에게 힘든 상황이 생길 것으로 해석하면 될 것 같습니다.

 

송곳니가 깨진다면?

본인의 주변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일이 생긴다고 볼 수 있어요.

상황에 따라서는 내가 맡은 프로젝트가 원활하게 풀리지 않거나 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해석이 되기도 한답니다.

 

 

 

 

- 이빨 다 빠지는꿈 깨지는 부러지는 흔들리는 꿈 해몽 -

- 이빨 부러지는꿈 흔들리는꿈 -

이빨 부러지는꿈 흔들리는꿈

 

 

 

 

이빨부러지는꿈 이빨흔들리는꿈

이빨부러지는꿈은?

아직 한번도 꿔보지도 또 살아가면서 겪어보지 않았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을 잘 모르겠지만 겪고싶지 않은데요. 이와 같은 꿈해몽을 보면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잘 안풀린다고 해석이 된답니다.

 

때문에 꾸게 되었다면 마음을 편히 먹고 차분이 일을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이빨흔들리는꿈은?

흔들리는꿈 역시 가족과 관련이 있는데요. 부위에 따라 가족 구성원 중 한명이 아플 수 있다고 해석이 되고 있어요.

본인이 될 수도 있고, 윗사람 또는 형제자매가 될 수도 있기 때문에 혹여나 꾸게 된다면 건강에 대해 한번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게 가족과 지인과 관련된 내용이 많은데요. 좋은 이야기보단 안좋은 의미를 담고 있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재미삼아 알아보고 포스팅까지 하게 되었는데, 가볍게 생각했던 꿈들이 살짝 신경이 쓰이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 이유는 가족과 지인에 관련된 해석이 많기 때문이겠죠.

 

궁금한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이만 물러나볼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