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오나라 나이 다이어트 남자친구 식스센스 천년줌

by 하준스 2020. 11. 2.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 따뜻하면서도 선선한 날씨가 묘하면서도 기분이 좋네요. 최근 부쩍 약속이 많아지다보니, 이리저리 이동하며 다니느라 정신없는 하루하루를 보냈답니다. 진짜 30대에 접어들면서 느끼는 건 시간이 하루하루 금방 간다는 건데, 더 더욱 관리의 필요성도 함께 느끼고 있는 중이에요.

 

얼마전 8회를 끝으로 종영한 예능 프로그램 중 하나인 식스센스, 정말 재밌게 보고 계속 돌려보고 있는 프로그램 중 하나인데 여기서 또 눈에 들어오는 인물이 있더라구요. 바로 오나라입니다. 처음엔 적응을 못하면 어쩌나 생각을 했는데 생각보다 적응도 잘 하시구 오히려 빵빵 터트리는 모습까지 보이더라구요. 덕분에 재밌게 볼 수 있었기에 정보통통 소식으로도 한번 담아봤습니다.

 

 

 

 

- 오나라 나이 다이어트 남자친구 식스센스 천년줌 -

- 식스센스 오나라 나이 키 리즈 프로필 -

식스센스 오나라 프로필

40대의 나이가 정말 믿겨지지 않을 에너지와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는 그녀. 뮤지컬 배우이기도 하지만 뮤지컬과 영화에서도 꾸준히 활동을 하고 있으며 이번에 예능프로그램에서 또 많은 매력을 뽐내주었죠. 그녀의 나이를 먼저 이야기 해보면 1974년 10월 26일생으로 위에서 언급했듯 40대의 나이 47세랍니다. 실제나이에 다시 한번 놀라게 되네요.

 

 

 

 

오나라 나이 키

키는 164cm의 키로 과거 무용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라인도 그렇고 여전히 관리가 잘 된 몸이 눈에 들어왔답니다. 식스센스에서도 점핑 운동을 할 때 파워풀 한 몸짓이 웃음을 자아내긴 했지만 땡기는 힘이 참 좋으시더라구요. 키도 작지 않은 키에 꾸준한 관리가 더해지니 비율이 여전히 좋다고 느껴졌어요.

 

 

 

 

오나라 데뷔 뮤지컬

그녀는 1997년 뮤지컬 심청으로 데뷔를 하게 됩니다. 이후 뮤지컬 김종욱 찾기의 오리지널 주인공으로 초연 이후 상당기간 주인공을 맡기도 했어요. 대학로에서 정말 자주 볼 수 있던 뮤지컬 계의 로코퀸이기도 한 그녀는 많은 인기를 끓었던 드라마 SKY캐슬에 지진희 역을 맡기도 했답니다. 아마 이때 대중들에게도 인지도가 확 오르지 않았나 싶어요.

 

 

 

 

오나라 학력

그녀는 계원예술고등학교, 경희대 무용학과, 단국대 문화예술원대학원 뮤지컬 석사의 학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에피소드를 하나 덧붙여보자면 대학교 4학년때 모교인 계원예술고등학교에 교생실습을 나갔던 적이 있으며, 당시 재학중이던 고등학교 2학년인 조승우를 가르친 적이 있다는 점. 인연도 인연이지만 여기서 다시한번 나이를 실감하게 되네요.

현재 소속사는 후시크리에이티브에 소속되어 있답니다.

 

 

 

 

- SKY캐슬 오나라 또 한번의 리즈 -

오나라 리즈

그녀의 프로필을 한번 이야기 했더니 이 부분은 나눠서 설명을 하게 되네요. 귀여운 얼굴과 동안미모로 여전히 하루하루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 그녀, 그러다보니 교수를 맡고 있는 학교에서도 굉장히 인기가 많은데요. 드라마 SKY캐슬이 한창 방영될 땐 특유의 화려하고 자유로워 보이는 패션으로 인해 화제가 되기도 했었답니다.

 

 

 

 

SKY캐슬 오나라 리즈

그리고 SKY캐슬에서 그녀는 리즈를 한번 더 갱신했다고 생각되는데요. 바로 곽미향에게 밀려 쓰러졌을 때! 드라마를 보셨던 분들은 아시겠지만, 풀어진 머리와 레드립 그리고 하얀 피부는 아이돌을 연상케하기도 했어요. 때문에 또 한번의 리즈를 갱신하진 않았나 싶어요. 그로인해 엄청난 미모라고 극찬을 받기도 했으며, 이때 당시 캡쳐화면이 많이 떠돌아 다니기도 했다는 소문이 있었답니다.

 

 

 

 

- 오나라 다이어트 베라핏 -

오나라 다이어트 베라핏

여전히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 그녀, 몸매관리가 너무 잘 되어 있다보니 다이어트 역시 관심이 많이 쏠리는 것 같더라구요. 베라핏 다이어트라고도 불리는데, 그녀도 실제로 베라핏 다이어트 덕을 봤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여성분들 사이에서는 다양한 정보가 많이 올라오네요.

 

 

 

 

베라핏 영양정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는데, 궁금한 분들을 위해 영양정보는 따로 준비해봤어요.

 

 

 

 

- 오나라 천년줌 뜻 -

오나라 천년줌뜻

우선 천년줌 뜻은 천년에 한번 나올까 말까한 아줌마라는 뜻이에요. 과거 아는형님에서 강호동이 설명을 해주기도 했었죠. 일본에 굉장히 유명한 아이돌이 있는데 그 아이돌이 사진하나로 엄청난 스타가 됐었답니다. 그 아이돌이 천년돌이고, 그 아이돌을 빗대서 생긴 별명 바로 천년줌.

 

 

 

 

천년줌 오나라 화제사진

위에 언급했던 SKY캐슬에서 누웠던 장면이 명장면이라고 밝히면서 의도하지 않은 섹시함이 나오며 천년줌이라는 별명을 얻게 되었다고 설명해줬어요. 저 장면은 몇번을 봐도 개인적으로 이쁘다고 생각되는 장면이에요.

 

 

 

 

- 오나라 나이 다이어트 남자친구 식스센스 천년줌 -

-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결혼 NO, 20년째 열애중 -

오나라 남자친구 김도훈

현재 결혼을 하지 않은 그녀는, 결혼이 늦어졌다 할 뿐이지 여전히 꾸준한 사랑을 하고 있는데요. 남자친구는 김도훈입니다. 그녀의 남자친구인 김도훈은 배우 출신의 연기강사로 뮤지컬 명성황후에 함께 출연 후 그를 계기로 연인으로 발전했는데요. 다양한 방송을 통해 남자친구에 대한 이야기를 하며 애정을 드러내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20년째 남자친구와 연애중인 오나라

이번 식스센스에서도 재밌었는데, 차 안에서 멤버들끼리 이야기 할 때 연인이 가장 사랑스러워 보일 때가 언제인지에 대한 질문에 잘때라고 답하기도 했는데, 정말 입담도 좋더라구요. 아무래도 20년동안 연애를 했고 지금도 진행중이기 때문에 가능한 답이 아닐까 생각해요. 그녀가 말하길 본인은 의리가 있는 사람이며 결혼을 하게 되면 그분과 할 거라며 이야기 하는 모습을 타 방송에서도 볼 수 있었답니다.

 

 

 

 

오래 연애를 하는 분들이 예전에는 잘 몰랐는데, 주변에 생각보다 많이 있더라구요. 그런 분들 보면 오래 만나는 게 참 이쁘고 부럽다는 생각이 강하게 드는데 두분 이쁜사랑 꾸준히 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다양한 모습으로 지금과 같은 매력을 자주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제 곧 저녁시간 때인데, 다들 퇴근 잘 하시구 맛있는 저녁 먹으면서 남은 하루 잘 마무리 하시길 바라며, 저도 이만 물러나보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