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호구 성향 테스트 알고보니 나는 호구였다

by 하준스 2021. 1. 29.

 

 

오늘 역시 재밌는 테스트를 하나 준비해 왔답니다. 바로 '호구성향테스트'인데요.

출근 하고 지루한 시간인 지금 하기 딱 좋은 테스트인 듯 해요. 이미 240만명 이상이 이 테스트를 하기도 했는데요.

저 역시 한번 해봤다가 이번에 다시 해봤는데 결과가 똑같더라구요. 결론은 나는 호구였다.

여러분들은 과연~?

 

아래는 호구성향테스트를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https://www.hogutest.com/

 

[국민약속 | 첫번째 프로젝트] 호구 성향 테스트

지금 바로 당신의 호구 성향을 테스트해보세요

www.hogutest.com

 

 

 

 

 

- 호구 성향 테스트 알고보니 나는 호구였다 -

- 호구성향테스트, 호구테스트 방법 그리고 시작 -

호구 성향 테스트 시작

테스트를 하러가면 요런 창이 나온다. 그럼 스타트를 눌러주면 끝.

내 안에 숨겨왔던 호구 성향 검사하러 고고!!

최대한 빠르게 답을 해야 정확한 결과를 얻을 수 있다.

평소에 내가 어떻게 행동하는지 아주 잠깐 생각하고 바로 그에 맞게 체크해주면 끝.

30초 이내에 빠르게 답을 해야한다고 쓰여있다.

요런 질문이 나오는데 해당하는 곳에 체크를 해주면 된다 질문은 총 18개. 1번질문도 거의 구두로 많이 하지, 계약서까지 만들어야 하나? 생각이 들었는데, 이런 생각때문에 호구가 되는거겠지...? 흑흑

이렇게 18번까지 질문에 대한 답을 해주면 된다. 내가 체크한 걸 봤는데 음 스스로가 봐도 호구잡히기 좋은 것 같다.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결과는 밖에서 코 베이는 흑표범. 저 말풍선 안에 있는 멘트가 딱 내 모습을 보는 것 같다. 매우 귀찮아 하는 것 같아서 더 뜨끔.

호구테스트 결과를 보면 이렇게 풀이도 나온다. 겉으로 보기엔 완벽주의자 타입. 하지만 '겉으로 보기엔'이라는 거지 알고보면 허당.. 내가 딱 그렇다. 특히 마지막 멘트, "얼마 차이 안 나는데 뭐~" 정말 많이 썼는데 왜이리 정확한거야.ㅋㅋ.

 

나름 솔루션도 제공해준다. 귀찮음을 무릅쓴다면 행운이 찾아올것. 그래서 언제는 쌈닭처럼 살았던 적이 있는데 정말 피곤한 삶이었다. 그래서 더 귀찮아 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다 보이는 "무료 호구탈출 방패 가져가세요" 이건 뭔가 싶어서 눌러보니....

이렇게 설치 페이지로 넘어가버린다. 이건 굳이 안깔아도 될듯 하여 패스.

조심해야 할 상황도 알려준다.

저 짧은 대화안에 내가 보이는거 같아서 뜨끔. 부끄러워진다.

사실 할말이 없어서, 귀찮아서, 그렇다길래 그냥 넘기고 마는데 이제 한번 더 생각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오늘부터 노트에 적어!! 마음에 새겨야 할 사자성어도 알려준다. 적소성대? 처음 들어보는데 찾아보면 쌓을 적, 작을 소, 이룰 성, 큰 대의 한자가 모여 만들어진 사자성어다.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로 크게 당하고 싶지 않으면 작은 것부터 조심하라는 말... 이렇게 노트를 꺼내본다.

누구를 가까이 하면 좋은지에 대한 유형도 나온다. 흑곰과 함께 하면 더블호구, 흑미어캣과 함께하면 덜호구. 요 호구 성향 테스트 타입을 보면 전부 앞에 흑이 붙는 것 같다. 흑곰은 공과 사가 확실한데 왜 당하지?

무튼 내 주변에 어떤 유형이 있는지 궁금해서 테스트를 돌려봤다.

 

 

 

 

- 호구 성향 테스트 알고보니 나는 호구였다 -

- 호구 성향 테스트 종류 내 지인편 -

 

호구 테스트 부러운 흑마법사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흑곰
호구 성향 테스트 결과
호구 성향 테스트 흑사슴

이 외에도 유형은 더 있는데, 내 주변에 돌려봤을 때는 요렇게 나온다. 흑곰도 있고 다행스럽게 미어캣도 있다. 젤 부러웠던건 흑마법사. 마이웨이라니 얼마나 멋진가. 사실 이번 테스트를 하면서 흑마법사 같은 결과가 나오길 바랬는데, 내가..내가....내가 호구라니!!!!

그래도 심심치 않게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테스트인 것 같다.

여러분들도 심심하면 해보시길.

 

아래도 재밌는 테스트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한글 번역 사이트 우리도 기숙사 배정 받아봐요 (tistory.com)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한글 번역 사이트 우리도 기숙사 배정 받아봐요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한글 번역 사이트 우리도 기숙사 배정 받아봐요 오늘도 역시 재밌는 소재를 가지고 왔어요. 바로 해리포터 기숙사 테스트!! 해리포터 하면 다양한 장면들이 떠오르는데,

hajuns1469-upandg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