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공유 언제나 좋은것은 함께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후기 [ 애기 용량 ]

by 하준스 2020. 1. 22.

 

 

안녕하세요. 다들 오늘 하루 잘 마무리하셨나요. 멀리 대전에 가있는 친구와 전화 한통 끊은 후 친구가 보내 준 사진을 보니 거의 전세를 냈다시피 테이블에 앉아있더라구요. 조용한 공간에서 친구와 놀고있는 친구의 소식을 듣고 있으니 부럽기도 하고 편안해 보였습니다. 조용한 공간을 좋아해서 더 그런 듯 하네요.

 

예전에 세탁기를 바꾼 적이 있어요. 센터에서 소량으로 빨래가 나오다보니 업체를 불러 쓰기가 애매하고 또 빨래방까지 다녀오기도 그 금액을 주고 쓰기가 애매하다보니 안에서 세탁기를 돌리는게 효율적이겠다 싶어서 주문을 한 후에 아주 잘 쓰고 있는 전자동미니세탁기로 에코웰 제품이랍니다.

 

소량의 빨래를 돌리시는 분들이나 애기 옷을 빨래하시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될 것 같아서 올려보도록 할게요.

-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후기 [ 애기 용량 ] -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포장뜯기 전

때는 작년 10월 위에서 설명했듯이 애매한 빨래의 양과 효율적인 면을 생각해서 세탁을 센터에서 하다보니 세탁기는 아주 중요한 아이템 중 하나였답니다. 헌데 기존에 쓰던게 오랜 사용으로 인해 수명을 다 했어요.

 

과한 용량을 역시 필요가 없던터라 구매 후기와 용량 그리고 편리함을 따져서 고른게 바로 이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였답니다.

 

모델명은 XQB45-3566.

 

갑자기 고장이 나버려서 너무 당황했는데 로켓배송으로 빠르게 받아볼 수 있었어요.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개봉

박스를 개봉을 했더니 보여지는 꼼꼼한 포장과 핑크핑크한 모습.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는 파스텔톤의 핑크핑크함을 담고 있답니다. 가전제품을 새로사면 기분이 좋다던데 설레는 맘으로 포장을 뜯기 시작했어요.

 

남성분들이 쓰기에는 살짝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남자는 역시 핑크지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1인이기 때문에 색상자체도 너무 맘에 들었어요.

 

스티로폼을 걷어내면 오른쪽 사진처럼 영롱한 핑크를 만나 볼 수 있답니다.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외관 및 에너지소비효율등급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를 꺼내면 외관은 화이트로 되어있어요. 아주 깔끔한 세탁기이고 크기자체도 아주 큰 제품이 아니기 때문에 공간 활용을 잘 해준다면 한쪽 구석에 놓구 쓰기에 아주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양말 빨래나 소량의 옷 또는 애기 옷들 부피가 크지않고 용량이 많지 않은데 굳이 큰 세탁기를 쓸 필요는 없다고 생각이 되기에 가성비적으로 봤을 때 유용한 아이템인 듯 합니다.

 

에너지 소비효율등급은 3이랍니다.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구성품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의 핑크핑크한 뚜껑을 열어주면 구성품들을 볼 수 있어요. 내부 역시 배송때 충격을 흡수하기 위해 스티로폼으로 꼼꼼하게 포장이 되어 있구요. 사용 설명명서와 함께 호스가 같이 들어 있답니다.

 

사용설명서는 한번 훑어보시면 좋을 것 같구요. 무게는 여성분이 들기엔 좀 부피도 커서 힘들 수 있겠다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있으니 도움을 받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아무래도 남자다보니 번쩍번쩍 들고 하기에 어렵지 않았어요.

 

호스를 잘 연결해주고 설치를 해준다면 끝!

 

호스길이는 180cm입니다.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조작키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의 조작키랍니다. 맨 왼쪽에 보시면 모델명인 XQB45-3566이 나오구요. 오른쪽 하단을 보시면 AS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같이 조작키와 함께 적혀져있어요.

 

이런일이 일어나지 않는게 좋지만, 혹시라도 고장이 났을 땐 AS 고객센터에 전화를 한 후 모델명을 말해준다면 좀 더 수쉽게 일을 처리할 수 있을거에요.

 

조작키 또한 편리하게 되어있어요. 작동방법이 쉽다랄까요. 물 수위에를 눌러주면 물양에 맞춰 알아서 돌아가주는 전자동시스템으로 코스를 잘 조절해주면 된답니다. 설정에 맞는 버튼을 눌러주면 설정을 바꿀 수 있어요.

 

-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물수위 및 코스 -

물수위 - 1~8단계

코스 - 자동코스 ( 총 52분 ) / 불림세탁 ( 총 67분 ) 세탁+헹굼 ( 총44분 ) / 헹굼+탈수 ( 총14분 ) / 세탁 및 탈수 ( 20분 / 8분 )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속 내부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속 내부를 보면 꽤 깊다는 걸 확인할 수 있어요. 기존에 쓰던 제품은 같은 에코웰 제품인데 3kg인 반면 지금 보시는 제품은 세탁 용량이 4kg으로 조금 더 크기가 크기도 하고 튼튼해보이기도 합니다.

 

안쪽 구석에 보시면 거름망이 안쪽에 있어서 먼지도 잘 걸러주더라구요 또 기존 제품보다 날이 하나가 더 늘어서 좀 더 힘있게 세탁이 되는 걸 느낄 수 있었어요. 5중날!

 

기존 제품과 비교를 했을 때 이번에 주문한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는 소음이 좀 덜해서 애기가 있는 가정에서도 사용하기 편하겠다는 생각도 들었답니다.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구경가기 -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XQB45-3566 핑크 크리스탈4kg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앱이 있다면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이렇게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를 한번 훑어보았어요. 지금까지도 너무 잘 작동이 되어주고 있기때문에 만족하는 제품 중 하나로 이런 분들에게 추천을 해드리면 좋을 것 같아요.

 

소량의 빨래가 자주 쌓이시는 분 / 애기 빨래를 따로 하셔야하는 분 / 큰 세탁기를 놓을 공간이 없는 분

이런 분들에게 아주 유용하게 쓰이지 않을까 싶네요.

 

이상으로 소량의 빨래감에 용량이 딱 좋고 애기가 있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에코웰 전자동미니세탁기 후기를 마무리하며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하준스에게 힘이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품의 구입 및 판매과 관련된 내용은

글 작성자와는 관련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