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공유 언제나 좋은것은 함께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 체중늘리기 [ 성분 헬스 보충제 단백질 탄수화물 체중증가 ]

by 하준스 2019. 12. 17.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제주도로 3박4일 여행중에있는데 날씨가 막 좋은건 아니지만 꽤 높은 기온으로 가을 날씨를 즐기고 있는 하루에요. 현재는 월정리에서 바디를 보며 글을 쓰고 있는 중입니다. 바다를 보고있는 것 만으로 마음이 평온해지는게 여행 온 보람이 있네요. 조만간 제주도 로컬맛집 글이 꽤 많이 업데이트 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ㅡ^

하루하루 일에 대한 생각과 고민으로 밤에 잠드는게 어려워지는 요즘. 깊은 생각을 한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거란걸 알기에 더 더욱 신중해지고 예민해지는 요즘입니다. 한 해마무리를 잘 하길 바라며, 본론으로 들어가보도록 할게요.

 

오늘은 운동을 하시는 분들과 마른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정보일수도 있겠어요.

바로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 헬스보충제에 대한 소개랍니다.

 

 

 

 

지난 8월 급격하게 5kg이 빠져버려서 입맛도 없어지고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급격하게 줄어든 체중. 그로 인해 그동안 딱 잡혀있던 체형이 쭉 줄어들면서 스트레스로 작용했는데요. 스트레스를 받지말고 행동으로 움직이자 라는 마인드로 이것저것 알아보며 찾던 중 알게 된 헬스보충제랍니다.

 

9월 16일에 주문을 하여 9월 18일에 받아 볼 수 있었던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

가격 부분은 가렸지만 이런 장점들이 있어서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 장점

1. 가격이 착하다는 점

2. 탄수화물과 단백질 섭취를 동시에

3. 초코맛 ( 초코음료 제티와 같은 맛이에요 )

 

 

9월 19일에 배송 받은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랍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오른쪽 사진에서 보이듯 구성물품을 볼 수 있는데요. 체중 빡시게 한번 늘려보자라는 마음으로 두통을 주문했어요.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의 가격은 밑에 좌표와 함께 공개해드릴테니 끝까지 봐주세요.^ㅡ^

 

검은색의 통과 보충제를 타 먹을 수 있는 쉐이크 통이 보충제의 수에 맞춰서 배송되었답니다. 구성품에 쉐이크 통이 없어서 하나 사야하나 생각했는데, 이 글을 보고 주문하시는 분들은 쉐이크 통 걱정하지 마셔요.^ㅡ^

에이스게이너는 한 통당 4kg으로 생각보다 묵직했했지만 가격은 위에서 언급했듯이 아주 저렴이랍니다. 이때까지만해도 체중 자체가 60대 초반이었는데, 보충제 두 통을 보며 든든해 했던게 새록새록 떠오르네요.

 

 

 

 

 

이제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의 성분을 한번 보도록 할게요.

열량 240kcal 탄수화물38g 단백질 16g

탄수화물과 단백질이 아주 골고루 잘 잡힌 보충제가 아닐까 싶어요. 체중을 늘려 줄 탄수화물과 근력을 잡는데 도와 줄 단백질이 두통이나 있다니 아주 든든했답니다.

 

 

초코맛이기에 다른 보충제와 마찬가지로 같은 색을 가지고 있어요. 바로 쉐이크 통에 담고 시식할 준비를 했답니다.

물은 에이스게이너를 넣어주고 반정도에 맞춰주면 정확하게 제티와 같은 맛을 맛볼 수 있더라구요.

뚜껑을 닫은 후 신나게 쉐킷쉐킷 흔들어 주었답니다.

 

쉐이크를 흔들 때 대부분 잘 섞이지 않는게 문제가 될 수 있는데요. 뚜껑을 닫아 준 후에 거꾸로 뒤집어서 흔들어주게되면 골고루 잘 섞이니 이 부분은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짜잔

시원하게 한잔 마신 후의 모습이네요.

정확하게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를 먹은 후부터는 주 4회정도 최소 1시간 최대 2시간 잡고 운동을 해주었어요.

급격하게 줄어 든 체중을 다시 회복하기 위해 구매하였기 때문에 아침 , 점심 , 저녁을 아주 야무지게 챙겨먹기도 했답니다. 점심을 먹은 후에는 운동을 해주고 운동을 하고 난 다음 그리고 저녁을 먹은 후에 에이스게이너를 꺼내어 쉐킷쉐킷킷 흔들며 바로바로 보충제를 섭취취해주었어요.

 

꾸준하게 운동을 하면서 섭취해 준 결과, 정확하게 61이었던 체중은 68까지 체중을 더 올릴 수 있었습니다.

또한 운동을 꾸준하게 해주었기 때문에 막 살이 찐것보단 보기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들을 수 있었어요. 체중이 적게나가서 스트레스 받는 분들이 꽤 있으실텐데,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는 도움이 많이 될 거라 생각합니다.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웨이 헬스보충제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앱이 있다면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어요 )

위 좌표를 이용하시면 가격과 더 디테일한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

여러분들게 헬스보충제 비케이뉴트리션 에이스 게이너를 소개해드리며 하준스는 이만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하준스에게 힘이됩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