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공유 언제나 좋은것은 함께

강남점 러쉬 바디워시 슬리피 [ 선물용 수면 심신안정 강남역 10번출구 용량 가격 추천 ]

by 하준스 2019. 12. 13.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고 있는 요즘, 주변 곳곳에서 감기로 고생하는 소식을 듣고 있는데요. 다들 열심히 일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너무 무리하지마시고 따뜻하게 잘 챙겨입으시길 바랍니다.

 

새로운 도전은 항상 설레임을 안겨주고 좋은 경험을 쌓게 해주는데요. 2019년이 끝나가는 요즘 하루하루 설레임을 가지고 열정적으로 앞으로 한단계씩 나아가고 있습니다. 첫 도전이니만큼 다양하게 시도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부쩍 많아지는 요즘이에요.

 

설레임이 큰 만큼 걱정도 커져가는 요즘이기에 밤에 잠을 쉽게 들기 힘든데요. 그러다보니 수면에 도움을 주는 좋은 아이템을 찾게 되더라구요. 하준스가 사용하고있는 아이템으로 지인에게도 선물을 했었는데, 오늘은 선물용 아이템으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여러분들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 바로 려쉬 강남점에서 구입한 바디워시 슬리피랍니다.

 

 

강남역 10번출구를 나와 쭉 직진하면 쉽게 찾을 수 있는 러쉬 강남점.

여성고객분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곳이다보니 바디워시를 처음 구매했을 땐 어색어색하게 방문을 했는데, 이번에 선물용으로 방문을 했을 땐 그래도 맘이 한결 편하더라구요.

 

애매한 시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꽤 많은 사람들이 향을 맡으며 러쉬매장 내에서 상품들을 보고 있었습니다.

 

 

매장 안에는 사람반 향기 반.

제각각의 향을 가진 아이템들이 곳곳에 진열되어 있답니다. 스크럽 , 바디워시 , 바디스프레이 , 입욕제 , 샴푸 등등 다양한 상품들이 있어서 선물용으로 뭐가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잠자기전 샤워는 하고자겠지 라는 생각으로 바디워시를 고르게 되었어요.

 

바디워시 코너 앞에서 구경을 하고 있더니 직원분께서 친절히 하나하나 알려주셨답니다.

 

 

 

 

 

강남역 10번출구 러쉬 강남점.

바디워시 코너 앞에서 직원분의 친절하고 자세한 설명을 들으며 선물용으로 무엇이 좋을까 고민을 하다가 문득 지인분이 밤에 잠을 잘 못자는 것이 떠오르더라구요. 직원분께 약간의 설명을 전하며 수면에 도움이 되는 바디워시를 추천 받게 되었어요. 하준스도 사용하고 있는 바디워시로 바로 슬리피 아이템입니다.

 

추가적으로 직원분께서도 잠 들기 전에 이 아이템을 사용하는데, 샤워를 한 후 누워있으면 슬리피 향이 은은하게 풍기면서 몸이 편안해진다고 얘기해주시더라구요.

 

이건 하준스도 경험을 해봤기떄문에 이 제품만한게 없구나 하고 바로 겟 하게 되었답니다.

 

 

잠을 설치거나 못자게 되면 면역력이 떨어지고 그 다음날에 업무에도 지장이가고 하루가 괴롭죠.

누구보다 잠의 소중함을 잘 알고있기 때문에, 지인분도 마음에 들어할거라 생각하고 바로 구입을 했답니다. 물론 대성공이었어요. 위에 보이는 사진은 지인분이 선물을 받고 직접 찍어준 사진이랍니다.

 

라벤더향을 그리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이 러쉬 슬리피의 라벤더향은 자극적이지 않고 인위적이지 않고 은은하니 좋다구 하더라구요. 다행이었어요

 

러쉬 슬리피 바디워시

용량 - 260ml

가격 - 36000원

손수건 ( 포장 ) - 8000원

 

 

향이 있는 제품이다 보니 호불호가 갈리진 않을까 걱정되어 작은 용량으로 구입하게 되었는데, 다음엔 보다 더 큰 사이즈로 선물해야겠다고 생각했답니다.

하준스는 260ml의 용량으로 선물했는데, 260ml도 아주 적은양이 아니기 떄문에 선물용으로 괜찮을 것 같아 추천드려봅니다.

 

이런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잠을 자는데에 어려움을 겪고 계시는 분

여자친구 선물용으로 어떤걸 주면 좋을지 고민하시는 분들

주변에 잠을 못드는 신경이 쓰이고 맘이 쓰이는 분이 계신 분들

 

꽤 괜찮은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러쉬 슬리피 260g - 샤워젤 [공식판매]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앱이 있다면 좀 더 쉽게 이용할 수 있답니다 )

 

 

이상으로 강남역 10번출구 러쉬 강남점에서 구입한 슬리피 바디워시 아이템을 여러분들께 추천해드리며 하준스는 이만 물러나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아요와 댓글은 하준스에게 힘이됩니다.

쿠팡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금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