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황광희 MBTI 짤 키 그리고 임시완과 재미난 이야기

by 하준스 2021. 2. 9.

 

 

 

대세 연예인으로 뜨고 있는 황광희.

말이 많은 캐릭터에서 종종 사이다 발언을 해주는 그. 그 때문에 빵빵 터지는 경우가 저는 종종 있는데요. 예전에 한번 이야기를 하긴 했지만 다른 부분에서도 궁금한 부분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저와는 정반대의 성격을 가지고 있었기에 더 호기심을 자극 했는데요.

많은 분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MBTI, 그는 어떤 유형의 사람일지 궁금해졌답니다.

오늘 그의 재미난 짤부터 시작해서, 임시완과 재미난 이야기까지 모아봤으니, 천천히 보시고 궁금증 해결해보세요.

 

 

 

 

 

- 황광희 MBTI 짤 키 그리고 임시완과 재미난 이야기 -

- 황광희 프로필 키가 궁금하세요? -

황광희 프로필 키 

길쭉길쭉하고 말랐다 생각되는 그의 키, 이전에도 한번 언급을 한적이 있는데요. 나이, 키, 학력 등 여동생과의 에피소드를 모아놓기도 했답니다.

키에 대한 이야기가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에 준비해 뒀습니다.

 

 

 

 

 

황광희 키가 궁금하다면?

 

황광희 네고왕 여동생 나이 부모님

안녕하세요. 오늘 좀 선선한가 싶더니, 회사 창가에 내리쬐는 햇살이 꽤 뜨겁네요. 어제는 간만에 휴식을 취하기 위해 일찍 잠들었는데, 새벽에 깨서 라면을 먹다보니 아침부터 깜짝 놀랄 일이

hajuns1469-upandgo.com

 

 

 

 

 

- 황광희 MBTI 유형 ESFJ -

황광희 MBTI ESFJ

 

 

 

 

 

황광희MBTI

요새 MBTI 테스트 유형들이 많이 나오고 있죠. 그만큼 자신에게 잘 맞고 잘 안맞는 사람들을 분별하려고 하는 분들도 많이 늘고 있는데요. 그의 MBTI 유형은 ESFJ랍니다.

 

16가지의 유형이 있는 MBTI에서 ESFJ는, 전체 인구의 약 13%로 비교적 흔한 유형에 속해요. 특징을 간략하게 줄여보면사교적인 외교관으로 타인을 향한 세심한 관심과 사교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답니다. 때문에 사람들 내에서 인기가 많고 타인을 돕는데 열성적이고 세심한 스타일이에요. 문득 놀면뭐하니에서 보여준 수발롬 캐릭터가 떠오르네요.

그의 유형인 ESFJ와 최고의 궁합으로 좋은 유형은 ISFP, ISTP가 있으며, 상극으로는 INFP, ENFP, INFJ, ENFJ가 있어요.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성격으로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이 깊기 때문에 연애 스타일을 보면, 연애를 할 때 상대방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주는 타입이며, 상대방도 본인에게 그만큼 많은 사랑을 주기를 바라는 특징이 있어요.

 

 

 

 

 

이런 유형을 가진 분들의 직업을 보면, 의료쪽(의사, 수의사, 간호사, 치위생사), 교육쪽(교사, 학원강사, 교수, 초등학교교사), 비즈니스쪽(비서, 홍보직원, 관리자, 웨딩플레더, 채용담당자, 여행사직원, 회계사) 등이 있답니다.

다른 부분들은 잘 모르겠지만, 낙천적인 성격에 상대방에게 세심한 성향에 대한 부분은 그와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아요.

 

ESFJ 유형의 연예인으로는 규현, 김남주, 에이핑크의 박초롱, 려욱, 블랙핑크의 리사, 박보검, 서은광, 우주소녀의 여름, 신화의 앤디, 혜리가 있답니다. 제가 아는 연예인들의 한해서는 이정도네요.

 

- 황광희 임시완 광고 & 사과 에피소드 -

황광희 임시완 광고 에피소드
황광희 임시완 질투

 

 

 

 

 

 

황광희 임시완

우선 놀면뭐하니에 등장한 그의 에피소드인데요. 카놀라유가 그에게 후배 아이돌들에게 해주고 싶은 조언이 있냐고 물었을 때 광고 이야기를 했어요.

이때 임시완 이야기를 언급했는데요. 예능계에 먼저 자리를 잡았던 그가 말하길 "큰 돈 벌 생각하지 마라. 배우 하는 애들과 개런티 차이가 많이 난다."라는 말을 하면서 "내가 맨날 열심히 해서 광고를 많이 찍어도 임시완 하나 찍으면 그 값이다."라며 이야기를 하는 걸 볼 수 있었어요.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게 저는 많이 웃기더라구요. 여전히 질투하는 그의 모습이 참 재밌었습니다.

황광희 임시완 사과 에피소드

임시완에게 방송에서 사과를 한 에피소드는 청소년 공감 콘서트 KBS '온드림스쿨'에서 멘토의 강연이 끝난 후 일어난 일인데요. 그는 평소 무신경하다는 얘기를 들었다며 스스로 반성을 하는 모습과 함께 같은 팀으로 활동했던 임시완에게 시완아 미안하다 내가 너한테 그랬다며 사과를 하기도 했답니다.

자세한 내막은 본인들이 알고 있겠지만, 그만큼 신경을 못써줘서 그러지 않았나 싶어요.

 

- 황광희 짤 모음 -

황광희 짤 얼음
황광희 짤 뭐야아아

 

 

 

 

 

황광희 깡 짤

10년 동안 파트 8마디에서 빵터져버린 짤 

이 짤은 꼭 영상으로 보시길 바래요 빅재미 선사합니다 

황광희 졸라맨 짤

 

 

 

 

황광희 분노의 짤

놀라운토요일 ㄴㅇㄱ 짤

관련글

 

 

마동석 본명 국적 짤 그리고 예정화 나이 차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 같은 남자, 살벌하지만 귀여운 남자바로 마동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해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어느순간 급 존재감을 부각시키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귀여운

hajuns1469-upandgo.com

 

 

박명수 프로필 라디오쇼 명언 인사짤 그리고 와이프

알면 알수록 정말 매력있고 따뜻하고 인간적인 사람이라고 느껴지는 개그맨, 오늘은 박명수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꽤 많은 음악활동도 했었기에 개가수의 원조가 아닐까 싶은데, 미

hajuns1469-upandgo.com

 

 

 

 

 

 

김세정 나이 키 근육 얼굴 드라마 여기 한곳에

안녕하세요 다들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한동안 슬럼프가 오다보니, 모든게 하기 싫어지더라구요. 블로그 역시 마찬가지로 급 거리감이 생기기 시작하면서 거리를 두게 되었답니다. 연말이고

hajuns1469-upandgo.com

 

 

조병규 나이 키 경이로운소문 아는형님 그리고 김보라 결별

안녕하세요. 요번 주말에는 눈소식이 있더라구요. 올 한해가 너무 따뜻하기에 눈소식이 있을까 했는데, 그래도 한해가 가기 전에 눈을 한번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멀리

hajuns1469-upandg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