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양세찬 프로필 나이 키 전소민 그리고 아나운서는 무엇일까요

by 하준스 2021. 2. 15.

 

 

양세찬 프로필 나이 키 전소민 아나운서 등등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능계의 블루칩. 흥행수표라고 생각되는 분을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바로 양세찬.

그의 이상형이 궁금하기도 하고, 요새 런닝맨에서는 전소민과의 케미가 정말 좋기도 해서 본방을 사수한 뒤, 유튜브를 통해 한번씩 다시 보고 있는데요. 어느순간 미소를 짓고 있더라구요.

오늘은 그의 프로필과 함께 하나하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 양세찬 프로필 나이 키 전소민 그리고 아나운서는 무엇일까요 -

- 양세찬 프로필 여기엔 나이 키 고향 학력 데뷔 소속사를 모아봤어요 -

양세찬 프로필 나이 생일

코빅에서 매 코너마다 많은 웃음을 주고, 이제 예능 프로그램까지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양세찬. 희극인이에요.

그의 프로필을 먼저 보도록 할게요. 프로필상 나이는 1986년생으로 36살의 나이랍니다. 생일은 12월 8일. 재치와 센스, 유머가 너무 좋아서 방송을 통해 많이 보고 배우고 있답니다.

 

 

 

 

양세찬 키 고향 출생

키는 172cm의 키로, 형 양세형보다는 좀 더 큰 키를 가지고 있는걸 방송을 통해서도 볼 수 있어요. 코빅을 통해 보면 파트너로 자주 등장을 하는 장도연보다는 작은 키를 가지고 있어요. 평균 대한민국 남자의 키라고 보면 된답니다.

고향은 방송을 통해서도 많이 언급이 되었는데요. 경기도 동두천시 출생이랍니다.

양세찬 학력

학력을 볼게요. 학력은 보산초등학교, 동두천정보산업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최종 학력으로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잔안대학교 엔터테인먼트과를 졸업했어요. 예전에 정보산업고등학교를 졸업했어서 '문제적남자'에 출연하기도 했었는데, 그때도 재밌게 봤던 기억이 있답니다.

양세찬 데뷔 수상 소속사

데뷔를 볼까요. 2005년 SBS '웃찾사'로 데뷔를 한 그는, 2020년 15년만에 SBS연예대상 골든콘텐츠상을 받게 됩니다. 2020년은 그의 해라고 봐도 무방하다고 생각되는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에요.

현재 소속사는 SM C&C에 소속되어 있으며, 형과는 다른 소속사에 소속되어 있어요.

 

 

 

 

- 양세찬 전소민, 런닝맨에서 볼 수 있는 둘의 케미 -

양세찬 전소민 신혼부부 케미
런닝맨 양세찬

 

 

 

 

런닝맨 전소민 양세찬

개인적으로 이 커플을 찬성하는 사람인데요. 둘의 케미가 날이 갈수록 좋더라구요.

처음엔 재미로만 생각을 했는데, 시간이 갈 수록 방송에서 둘을 엮을 수록 묘한 뭔가가 느껴지더라구요. 하지만, 이부분은 제 개인적인 느낌이기에 불편할 수 있는 분들도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양세찬 전소민 신혼부부 케미

 

 

 

 

양세찬 전소민

 

 

 

 

그래서 엮는거 말고! 그냥 보기 좋았던 둘의 모습을 이야기 해보자면 바로 신혼부부케미가 아닐까 해요.

제주도 패키지 여행을 떠난 그들, '런닝맨' 안에서 둘은 신혼부부가 됩니다.

이때 보기 좋았던건, 사람들이 놀리건 말건, 둘의 역할에 충실했기 때문이 아닐까 싶어요.

이게 방송인지 찐신혼부부인지, 전소민과 너무 잘 어울렸는데, 특히 전소민과 사진을 찍고, 또 그 사진을 바라보며 흐믓해하는 모습이 보는 입장에서 많이 설레기도 했었어요.

죽어있던 연애세포가 되살아나는 느낌이랄까요.

둘이 앞으로 어떻게 될진 모르겠지만,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주면 좋겠습니다.

'런닝맨'에서 알기 전 그 둘의 첫만남이 요즘 알고리즘을 통해 보이더라구요.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아래에 올려볼게요.

 

 

 

 

[발칙한 동거] "나이가 어떻게 되세요?" 소민X세찬 존댓말 쓰던 시절😇 '그 럽라'는 동거인으로 시작했습니다 #옛능 MBC 170414방송 - YouTube

 

- 양세찬 아나운서, 황제성의 폭로 '차였다' -

양세찬 아나운서 황제성 폭로

요즘 많이 뜨고 있는 '코미디빅리그'의 '사이코러스', 양세찬과 황제성이 가수들의 노래에 코러스를 입히는 코너죠. 이승기가 나왔을 떄였어요.

이건 영상을 봐야 재밌는데, 밑에 한번 준비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기는 '삭제'라는 노래를 불렀고, 그는 노래를 따라 부르는걸 보여주면서도 모르는 척 발뺌을 합니다. 이에 황제성은 '형 이노래 알지 않냐'며 아나운서를 언급하게 되는데요. 황제성이 말하길 "제작년 아나운서한테 차이고 슬퍼할 때 이 노래를 불렀다"며 급 폭로를 하게 됩니다.

 

 

 

 

양세찬 아나운서 폭로에 찐으로 당황

이때 표정이 진짜 보셔야 하는데요. 아나운서가 미국가서 슬퍼서 그런거였냐며 계속해서 폭로를 하고 찐으로 흥분하는 그의 모습을 볼 수 있답니다. 누군지 감은 안잡히네요.

사실 코러스 부분보다, 게스트와 황제성과의 케미가 정말 재밌어서 보게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많은 코너로, 또 방송을 통해 찐웃음을 주는 희극인으로 오래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언제나 팬으로써 응원 열심히 하고 있을게요.

 

관련글

 

런닝맨 전소민 악플, 무슨 일 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운동을 했는데, 운동가는 길이 날씨가 참 좋더라구요. 괜히 좀 더 둘러보며 걷고싶어 원래 가던 코스가 아닌 다른 방향으로 더 돌아 운동을 마치고 돌아왔답니다.

hajuns1469-upandgo.com

 

 

런닝맨에 나온 그 집 안양일번가 명가 돈가스 [ 김종국 유재석 이광수 안양 맛집 밥집 가격 메뉴

안녕하세요 하준스입니다. 요 며칠 무리한 약속 탓에 면역력이 떨어지면서 콧물을 훌쩍훌쩍 거리는 날이 조금씩 늘고 있네요. 주변에서 들려오는 감기소식에 한소리 할 때도 있었는데 현재는

hajuns1469-upandgo.com

 

 

 

 

 

2021 공익 월급 사회복무요원 제복 기준 몸무게

제 주변엔 이상하게 현역을 간 친구도 많지만 공익인 친구도 많았는데요. 사회복무요원이라는 명칭으로 바뀐지 꽤 오래됐지만, 아직까진 공익이란 말이 좀 더 입에 붙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 군

hajuns1469-upandgo.com

 

 

2021 군인 월급 얼마나 올랐을까 직업군인 장교 부사관 월급 같이 봐요

안녕하세요. 2021년이 들어서면서 나이차가 많이 나는 막둥이가 군대를 가게 되었어요. 군입대를 하면서 훈련병 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군인이 된지 얼마 안되다보니 아직 전역

hajuns1469-upandgo.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