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팁 정보 추천 같이알아요/정보통통

양세형 프로필 키 나이 군대 추가로 사고는 무슨일인가

by 하준스 2021. 2. 16.

 

 

안녕하세요.

오늘은 어제에 이어 양세형제 중 첫째인 양세형을 이야기해보려구요.

"쉐키바리 양세바리 제주도엔 다금바리" 코빅에서 귀에 꽂히는 다양한 유행어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랍니다. 작년엔 2개의 상을 수상하기도 했었죠.

고정방송도 늘고, 많은 사랑도 받고 있는 그, 한때 그의 영상을 많이 찾아본 적이 있는데 오늘은 그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어졌답니다.

 

 

 

 

- 양세형 프로필 키 나이 군대 추가로 사고는 무슨일인가 -

- 양세형 프로필, 나이, 키, 고향, 출생, 데뷔, 소속사 -

우선 그의 프로필을 먼저 보도록 할게요. 그의 나이는 1985년생으로 올해 37살의 나이랍니다. 하지만 나이와는 다르게 관리를 잘 해주어서 그런지, 정말 동안인 개그맨이라고 생각되는 분 중 하나에요. 요즘은 개그맨 분들도 열심히 관리를 하는 것 같더라구요. 키는 167cm로 작은 키를 가지고 있지만, 매력은 키를 많이 뛰어넘죠. 아마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많다고 생각이 됩니다.

 

 

 

 

톡톡튀는 매력을 가지고 있는 그의 고향은 역시 경기도 동두천시, 경기도 동두천시에서 출생한 그는 현재 서울특별시 서대문구에서 거주하고 있어요. 학력은 동두천중학교, 동두천고등학교를 졸업 했답니다. 가족은 잘 알듯이 어머니 홍성란, 동생 양세찬이 있어요.

동생보다 조금 더 빠른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게 되고, 그 당시 프로그램 '웃찾사'에서 많은 웃을음 주었던 기억이 있답니다. 현재 소속사는 라인엔터테인먼트에 소속되어 있어요.

추가적으로 덧붙여보자면 고등학교 2학년 때 SBS공채 개그맨 시험을 본 그는 단번에 붙어서 기수 중에서도 제일 막내이기도 했답니다. 최연소 개그맨이었어요. '웃찾사' 코너인 화산고를 했을 때가 21살의 나이였답니다.

 

 

 

 

- 양세형 군대, 다녀왔죠 -

 

 

 

 

그는 23살의 나이에 군대 다녀오게 됩니다. 군대 전역 후에는 웃찾사가 폐지된 상황이었어요. 그래서갈곳이 없던 그는, 개그 프로그램이 아닌 도전 1000곡 장기자랑 코너에 출연을 하게 됩니다. 횟수는 총 9번.

9번 모두 1등하고 로봇청소기를 9대 수령했다는 일화가 있어요.

군대 전역이후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코미디빅리그'에 정착을 하고, 초창기 멤버로써, 현재까지 다양한 아이디어로 코너를 통해 사랑을 받으며 주축으로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 양세형 프로필 키 나이 군대 추가로 사고는 무슨일인가 -

- 양세형 사고, 무슨일인가 -

 

 

 

 

바른 모습을 방송을 통해 항상 보여주는 그이기에 잊고 있었는데, 때는 2013년으로 흘러갑니다.

바로 연예인 불법 도박 사건의 용의자 중 한명으로 연루된 사고에요. 그 도박 사고로 인해 잠깐 활동이 뜸해지기도 했었어요. 그 당시 낸 벌금은 300만원으로 약식기소 처리 되었답니다.

현재는 너무 바른 청년으로 사고 없이 열심히 활동 중이랍니다.

 

 

 

 

그와 관련된 이야기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양씨 형제들은 서로에게 든든한 편이 되어줘서 참 보기도 좋더라구요. 물론 둘다 매력도 넘치구요. 그게 다 얼굴에서 드러나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꾸준히 좋은 모습으로 방송을 통해 보았으면 좋겠어요.

 

관련글

 

양세찬 프로필 나이 키 전소민 그리고 아나운서는 무엇일까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예능계의 블루칩. 흥행수표라고 생각되는 분을 이야기 해보려 합니다. 바로 양세찬. 그의 이상형이 궁금하기도 하고, 요새 런닝맨에서는 전소민과의 케미가 정말 좋기도 해

hajuns1469-upandgo.com

 

 

마동석 본명 국적 짤 그리고 예정화 나이 차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 같은 남자, 살벌하지만 귀여운 남자바로 마동석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려해요. 정확히 기억은 안나지만, 어느순간 급 존재감을 부각시키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과 귀여운

hajuns1469-upandgo.com

 

 

 

 

 

 

2021 공익 월급 사회복무요원 제복 기준 몸무게

제 주변엔 이상하게 현역을 간 친구도 많지만 공익인 친구도 많았는데요. 사회복무요원이라는 명칭으로 바뀐지 꽤 오래됐지만, 아직까진 공익이란 말이 좀 더 입에 붙는 것 같습니다. 지난번 군

hajuns1469-upandgo.com

 

 

2021 군인 월급 얼마나 올랐을까 직업군인 장교 부사관 월급 같이 봐요

안녕하세요. 2021년이 들어서면서 나이차가 많이 나는 막둥이가 군대를 가게 되었어요. 군입대를 하면서 훈련병 생활을 열심히 하고 있는 것 같더라구요. 군인이 된지 얼마 안되다보니 아직 전역

hajuns1469-upandgo.com

 

 

댓글